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570
|
1
|
|
경영관리
|
9,596
|
3
|
|
주제어 |
PAD척도
|
1
|
1
|
|
barndfamiliarity
|
1
|
1
|
|
fastfashionbrand
|
1
|
1
|
|
holistic brand experience
|
1
|
1
|
|
점포분위기
|
1
|
1
|
|
패스트패션브랜드
|
1
|
1
|
|
cosmetic brand shop
|
2
|
1
|
|
knowledgeintegrationmechanism ...
|
2
|
1
|
|
localmarketknowledgeacquisiti ...
|
2
|
1
|
|
socialcapitalofforeignsubsidi ...
|
2
|
1
|
|
시내면세점
|
2
|
1
|
|
정치적 사회자본
|
2
|
1
|
|
지식통합메커니즘
|
2
|
1
|
|
해외자회사지식획득
|
2
|
1
|
|
physical environment factors
|
4
|
1
|
|
politically-relevant social c ...
|
4
|
1
|
|
화장품 브랜드숍
|
4
|
1
|
|
Color Cosmetics
|
5
|
1
|
|
socialnetworkingsites(sns)
|
5
|
1
|
|
물리적 환경 요소
|
5
|
1
|
|
브랜드 차별성
|
5
|
1
|
|
브랜드 친숙성
|
5
|
1
|
|
branddifferentiation
|
6
|
1
|
|
SNS 사용 동기
|
7
|
1
|
|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
8
|
1
|
|
social responsibility activit ...
|
13
|
1
|
|
reverseknowledgetransfer
|
17
|
1
|
|
s-o-r 모델
|
18
|
1
|
|
행동반응
|
19
|
1
|
|
역지식이전
|
21
|
1
|
|
brand reputation
|
22
|
1
|
|
consumer-brandrelationship
|
22
|
1
|
|
색조 화장품
|
28
|
1
|
|
소비자-브랜드 관계
|
36
|
1
|
|
러브마크
|
43
|
1
|
|
브랜드경험
|
133
|
3
|
|
브랜드 명성
|
45
|
1
|
|
brand experience
|
51
|
1
|
|
brand identification
|
53
|
1
|
|
브랜드동일시
|
109
|
2
|
|
관계지속의도
|
93
|
1
|
|
Brand Experience
|
97
|
1
|
|
감정반응
|
152
|
1
|
|
브랜드 충성도
|
407
|
2
|
|
정치참여
|
213
|
1
|
|
Brand Loyalty
|
226
|
1
|
|
brand loyalty
|
229
|
1
|
|
충성도
|
661
|
1
|
|
사회적 자본
|
1,028
|
1
|
|
계 |
|
14,982 |
5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