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예술/체육
|
64
|
4
|
|
주제어 |
spectator behavior intention
|
1
|
1
|
|
sportsbrandpersonality
|
1
|
1
|
|
상황위기이론
|
1
|
1
|
|
스포츠용품브랜드개성
|
1
|
1
|
|
프로농구조직
|
1
|
1
|
|
프로야구 관람의도
|
1
|
1
|
|
프로야구 관람행동
|
1
|
1
|
|
sponsorshipactivities
|
2
|
1
|
|
professionalsportorganization
|
3
|
1
|
|
spectator behavior
|
3
|
1
|
|
sports facility
|
6
|
1
|
|
apologystrategy
|
7
|
1
|
|
스폰서십 활동
|
7
|
1
|
|
situational crisis communicat ...
|
10
|
1
|
|
사과전략
|
19
|
1
|
|
스포츠시설
|
27
|
1
|
|
congruence
|
36
|
1
|
|
extended theory of planned be ...
|
39
|
1
|
|
자아이미지 일치성
|
45
|
1
|
|
crisis communication
|
47
|
1
|
|
self-image
|
48
|
1
|
|
servicescape
|
48
|
1
|
|
위기커뮤니케이션
|
62
|
1
|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
|
73
|
1
|
|
effect size
|
176
|
2
|
|
corporate image
|
141
|
1
|
|
brand equity
|
167
|
1
|
|
효과크기
|
339
|
2
|
|
brand loyalty
|
234
|
1
|
|
기업이미지
|
282
|
1
|
|
서비스스케이프
|
263
|
1
|
|
브랜드자산
|
366
|
1
|
|
meta-analysis
|
1,203
|
2
|
|
repurchase intention
|
401
|
1
|
|
브랜드 충성도
|
438
|
1
|
|
재구매 의도
|
504
|
1
|
|
메타분석
|
2,064
|
2
|
|
계 |
|
7,131 |
4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