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타분석을 이용한 스폰서십 활동요인과 기업이미지 및 브랜드자산의 관계
-
곽민석 ( Min Seok Kwag )
조광민 ( Kwang Min Cho )
박주호 ( Ju Ho Park )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통한 프로야구팬의 관람행동에 관한 연구
-
배정섭 ( Jung Sup Bae )
조광민 ( Kwang Min Cho )
원도연 ( Do Yeon Won )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농구연맹(KBL)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
-
김범준 ( Beom Joon Kim )
조광민 ( Kwang Min Cho )
신선윤 ( Sun Yun Shin )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포츠 용품 브랜드의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와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박주호 ( Ju Ho Park )
조광민 ( Kwang Min Cho )
장원용 ( Won Yong Jang )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메타분석을 통한 스포츠시설 분야에서 서비스스케이프의 영향력 분석
-
배정섭(Bae, Jung-Sup)
조광민 ( Kwang Min Cho )
변현 ( Byun Hyun )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