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예술/체육
|
64
|
5
|
|
주제어 |
ambushmarketing
|
1
|
1
|
|
decisionfactorsforsportsviewi ...
|
1
|
1
|
|
factorofcomparativeadvantage
|
1
|
1
|
|
professionalvolleyballgymnasi ...
|
1
|
1
|
|
spectator behavior intention
|
1
|
1
|
|
sportconsumerbehaviors
|
1
|
1
|
|
sportinvolvement
|
1
|
1
|
|
마사지 산업
|
1
|
1
|
|
스포츠산업비교우위결정요인
|
1
|
1
|
|
스포츠산업현황
|
1
|
1
|
|
올림픽앰부시마케팅의유형과법 ...
|
1
|
1
|
|
프로야구 관람의도
|
1
|
1
|
|
프로야구 관람행동
|
1
|
1
|
|
2018평창
|
2
|
1
|
|
fitness center instructor
|
2
|
1
|
|
olympicmarketing
|
2
|
1
|
|
organisingcommitteeoftheolymp ...
|
2
|
1
|
|
regionalsportsindustry
|
2
|
1
|
|
대회조직위원회
|
2
|
1
|
|
올림픽마케팅
|
2
|
1
|
|
피트니스센터 지도자
|
2
|
1
|
|
a meta-analysis
|
3
|
1
|
|
koreanolympiccommittee(koc)
|
3
|
1
|
|
spectator behavior
|
3
|
1
|
|
경기관람결정요인
|
3
|
1
|
|
프로배구경기장
|
3
|
1
|
|
Spectators
|
4
|
1
|
|
leader-member exchange(LMX ...
|
4
|
1
|
|
localcompetitiveness
|
4
|
1
|
|
앰부시마케팅
|
5
|
1
|
|
pyeongchang2018
|
6
|
1
|
|
퇴폐
|
6
|
1
|
|
스포츠 관여도
|
11
|
1
|
|
스포츠마사지
|
11
|
1
|
|
국제올림픽위원회
|
13
|
1
|
|
leader-member exchange(lmx)
|
17
|
1
|
|
olympic
|
18
|
1
|
|
ioc
|
26
|
1
|
|
대한체육회
|
37
|
1
|
|
extended theory of planned be ...
|
39
|
1
|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
|
73
|
1
|
|
스포츠 산업
|
86
|
1
|
|
time-series analysis
|
92
|
1
|
|
올림픽
|
108
|
1
|
|
발전
|
120
|
1
|
|
소비자행동
|
149
|
1
|
|
effect size
|
176
|
1
|
|
job-performance
|
172
|
1
|
|
servicescape
|
278
|
1
|
|
서비스스케이프
|
263
|
1
|
|
empowerment
|
346
|
1
|
|
lmx
|
378
|
1
|
|
효과크기
|
339
|
1
|
|
job performance
|
597
|
1
|
|
perceived value
|
626
|
1
|
|
임파워먼트
|
637
|
1
|
|
loyalty
|
863
|
1
|
|
지각된 가치
|
763
|
1
|
|
지방자치단체
|
673
|
1
|
|
직무성과
|
779
|
1
|
|
충성도
|
683
|
1
|
|
메타분석
|
2,064
|
1
|
|
계 |
|
10,574 |
6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