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배구 경기장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지각된가치, 스포츠 관여도,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논문상세정보
' 프로배구 경기장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지각된가치, 스포츠 관여도,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예술/체육
  • loyalty
  • perceived value
  • professionalvolleyballgymnasium
  • servicescape
  • sportinvolvement
  • 서비스스케이프
  • 스포츠 관여도
  • 지각된 가치
  • 충성도
  • 프로배구경기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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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배구 경기장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지각된가치, 스포츠 관여도,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의 참고문헌

  • 호텔연회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형룡 관광연구저널 18 (1) : 187 ~ 200 [2004]
  •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 스케이프에 대한 지각이 호텔레스토랑 이미지와 충성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기준 외식경영연구 16 (1) : 199 ~ 218 [2013]
  •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 스케이프, 감정적 반응 그리고행동의도와의 관계- 부산지역 관광호텔 중심으로 -
    이정실 서비스경영학회지 6 (2) : 105 ~ 128 [2005]
  • 호텔 브랜드자산이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동준 외식경영연구 15 (4) : 85 ~ 104 [2012]
  • 박사
  • 한·일 프로축구 관중의 관람플로우와 팀동일시, 관람만족 및 팀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김용만 체육과학연구 23 (1) : 121 ~ 135 [2012]
  • 박사
  • 프로축구경기장의 물리적 환경과 재관람의도의 구조적 관계
    김용만 한국체육학회지 46 (5) : 317 ~ 327 [2007]
  • 프로축구 구단에 대한 관중의 지각된 품질, 고객가치 및 관람 후 행동 간의 구조관계
    강종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3 (1) : 665 ~ 678 [2014]
  • 프로축구 관중의 경기관람 결정요인과 팀 동일시, 팀 충성도 및 소비행동의 관계
    김해운 명지대학교 대학원 [2009]
  • 프로야구의 물리적 환경이 감정,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허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6 (1) : 57 ~ 70 [2011]
  • 프로야구 팬의 관여도와 팀동일시, 재관람의도 및 라이센싱제품 구매의도간의 인과관계
    신충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1 (1) : 167 ~ 183 [2006]
  • 프로야구 구단의 브랜드인지도와 지각된품질이 지각된가치, 구단이미지 및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용만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8 (2) : 219 ~ 237 [2003]
  • 프로야구 관중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태용 한국체육과학회지 21 (2) : 587 ~ 599 [2012]
  • 프로스포츠 종목별 충성도 구축에 있어 동일시와 감정의 역할 관계 분석
    임기태 체육과학연구 19 (1) : 69 ~ 79 [2008]
  • 프로스포츠 관중의 관여도 수준간의 경기관람결정요인의 차이분석
    김륭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6 (1) : 253 ~ 264 [2001]
  • 프로농구의 관람 유인 요인 중 경기장 시설 요인이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낙원 한국체육과학회지 14 (1) : 361 ~ 372 [2005]
  • 프로농구 관여도 및 경기관람 유인요인이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신승엽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2) : 251 ~ 266 [2004]
  • 패스트 푸드점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가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관여도 수준에 따른 차이 -
    이선령 한국조리학회지 19 (3) : 18 ~ 32 [2013]
  •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진수 서비스경영학회지 9 (3) : 89 ~ 108 [2008]
  • 쾌락적 가치가 관광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종희 관광연구 21 (4) : 121 ~ 138 [2007]
  •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나용희 건양대학교 대학원 [2013]
  • 커피관여도와 방문빈도에 따른 고객 기반 브랜드 에쿼티의 차이 및 시장세분화 연구: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정용해 관광레저연구 25 (1) : 379 ~ 401 [2013]
  • 축제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가치를 매개로 하여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심상욱 관광경영연구 14 (3) : 95 ~ 116 [2010]
  • 축제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 축제이미지 그리고 만족에 미치는 영향
    노원중 서비스경영학회지 10 (2) : 203 ~ 228 [2009]
  • 주제공원의 서비스스케이프와 관계의 질, 충성도간의 관계
    류시영 관광학연구 34 (2) : 239 ~ 258 [2010]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 고객가치, 신뢰, 전환비용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윤성준 서비스경영학회지 5 (3) : 107 ~ 137 [2004]
  • 의복중요성 지각과 의복관여: 가치, 유행의사선도력 및 쇼핑행동과 관련지어
    이영선 한국의류학회지 24 (4) : 549 ~ 559 [2000]
  • 박사
  • 온‧오프라인 고객접점에 대한 신뢰가 기업신뢰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승운 산업경제연구 21 (6) : 2751 ~ 2773 [2008]
  • 스포츠이벤트의 서비스 환경, 관여도 및 정보탐색의 관계
    구강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5 (2) : 41 ~ 53 [2010]
  • 스포츠마케팅
    박세혁 학현사 [2002]
  • 스포츠관여도가 스포츠의류 브랜드개성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백용문 서울대학교 대학원 [2007]
  • 스포츠 클라이밍대회 관람자의 유인요인과 재관람요인의 관계에서 심리적요인과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조성균 한국체육학회지 50 (4) : 181 ~ 190 [2011]
  • 스포츠 소비자의 서비스 질과 관여도 및 고객만족의 관계분석
    안창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31 (31) : 329 ~ 337 [2007]
  • 박사
  • 수상스포츠클럽의 고객지향성, 지각된가치, 고객만족, 서비스품질평가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
    고동우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4 (4) : 1 ~ 12 [2009]
  • 서비스스케이프, 관계혜택, 관계의 질과 행동의도간의 관계
    서경도 관광연구 28 (4) : 373 ~ 393 [2013]
  • 서비스 관여도에 따른 소비자 만족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주유소 서비스를 중심으로 -
    이아름 한국생활과학회지 21 (2) : 241 ~ 256 [2012]
  • 상업스포츠시설의 소비자 관여도가 만족, 소비자 몰입,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최영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44) : 121 ~ 136 [2011]
  • 삼성 등 재계, 스포츠 발전 버팀목 역할 ‘톡톡’
    이광표 [2012]
  • 사회체육 참가자의 관여도 프로파일: 개념적 고찰
    박세혁 한국사회체육학회 3 (1) : 83 ~ 91 [1995]
  • 민간스포츠센터의 서비스 품질, 이용만족, 관여도 및 애호도간의 관계
    유호길 한국체육과학회지 19 (1) : 153 ~ 164 [2010]
  • 물리적 환경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 업종 간 비교
    이유재 마케팅연구 13 (1) : 61 ~ 86 [1998]
  • 리조트기업에서의 피그말리온 리더행동과 LMX의 질, 직무수행간의 구조적 관계
    곽민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8 (3) : 33 ~ 51 [2013]
  • 근린체육시설 서비스품질과 관여도, 재방문의도와의 관계
    최종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3 (1) : 13 ~ 25 [2008]
  • 국내 프로스포츠구단 수익증대를 위한 비즈니스 모델 개선에 관한 연구
    조영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1 (1) : 25 ~ 40 [2006]
  • 구조방정식모형의 다양한 모형
    홍세희 에스엔엠리서치그룹 [2011]
  • 구조방정식 모형의 적합도 지수 선정기준과 그 근거
    홍세희 한국심리학회지 19 (1) : 167 ~ 177 [2000]
  • 관람스포츠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소비자만족 및 재관람의도간의 관계
    박홍식 경북대학교 [2004]
  • 공공스포츠센터 소비자의 관여도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가치, 전환비용의 매개작용을 중심으로
    이성국 한국체육과학회지 18 (2) : 647 ~ 656 [2009]
  • 고객만족 및 전환장벽이 점포애호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조광행 마케팅연구 41 (1) : 47 ~ 74 [1999]
  • 개인가치가 휴가스타일에 미치는 영향
    김광근 관광경영학연구 12 : 1 ~ 23 [2001]
  • Whence consumer loyalty?
    Oliver, R. L. the Journal of Marketing 63 : 33 ~ 44 [2010]
  • Using visit frequency to segment ski resorts customers
    Tsiotsou, R. Journal of Vacation Marketing 12 (1) : 15 ~ 26 [2006]
  • Toward a methodology for assessing effects of in-store atmospherics
    Gardner, M. P.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3 (1) : 27 ~ 31 [1986]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 1173 ~ 1182 [1986]
  • The internet’s expanding role in building customer loyalty
    Griffin, J. Direct Marketing 59 (7) : 50 ~ 53 [1996]
  • The importance of servicescapes in leisure service settings
    Wakefield, K. L.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8 (3) : 66 ~ 76 [1994]
  • The Impact of Television Advertising:Learning without Involvement
    Krugman, H. E. Public opinion quarterly 29 (3) : 349 ~ 356 [1965]
  • Testing configural, metric, scalar, and latent mean invariance across genders in sociotropy and autonomy using a nonwestern sample
    Hong, S. Educational and Psychological Measurement 63 (4) : 636 ~ 654 [2003]
  • Sport involvement: A conceptual go and some consequences thereof
    Kenyon, G. Sociology of sport : 77 ~ 87 [1969]
  • Servicescapes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Jounal of Marketing 56 (2) : 57 ~ 71 [1992]
  • Servicescape and loyalty intentions: An empirical investigation
    Harris, L.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42 (3/4) : 390 ~ 422 [2008]
  • Services Marketing:Integrating Customer Focus Across the Firm
    Zeithaml, V. A. McGraw-Hill [2013]
  • Reviving Brand Loyalty : A Re-conceptualization Within the Framework of Consumer-Brand Relationships
    Fournier, S.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4 (5) : 451 ~ 472 [1997]
  • Refinement of the involvement concept : an advertising planning point of view. in Attitude research plays for high stakes
    Tyebjee, T. T.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3 : 94 ~ 111 [1979]
  • Principles of Marketing
    Kotler, P. Prentice Hall [1999]
  • Origins and Functions of positive and negative affect : A control-process view
    Carver, C. S. Psychological review 97 (1) : 19 ~ 35 [1990]
  • Mediation in experimental and non-experimental studies : New procedures and recommendations
    Shrout, P. E. Psychological methods 7 (4) : 422 ~ 445 [2002]
  • Measuring the involvement construct
    Zaichkowsky, J. L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2 (3) : 341 ~ 352 [1985]
  • Measuring service quality: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Cronin Jr, J. J. The journal of marketing 56 (3) : 55 ~ 68 [1992]
  • Investigating the role of the physical environment in hedonic service consumption : an exploratory study of sporting events
    Hightower Jr, R.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5 (9) : 697 ~ 707 [2002]
  • Intentional social action in virtual communities
    Bagozzi, R. P. Journal of interactive marketing 16 (2) : 2 ~ 21 [2002]
  • Effects of need for cognition on message evaluation, recall, and persuasion
    Cacioppo, J. T.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45 (4) : 805 ~ 818 [1983]
  • Driving customer equity:How customer lifetime value is reshaping corporate strategy
    Rust, R. T. The Free Press [2001]
  • Dinescape., Emo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in Upscale Restaurants
    Ruy, K. Kansas State University [2005]
  • Customer satisfaction with services: Putting perceived value into the equation
    McDougall, G. H.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14 (5) : 392 ~ 410 [2000]
  • 박사
  •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s 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The Journal of Marketing 52 (3) : 2 ~ 22 [1988]
  • Business and the spirit: management practices that sustain values
    Pfeffer, J. Stanford University [2001]
  • Behavioral intentions of public transit passengers—The roles of service quality, perceived value, satisfaction and involvement
    Lai, W. T. Transport Policy 18 (2) : 318 ~ 325 [2011]
  • Assessing the effects of quality,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in service environments
    Cronin Jr, J. J. Journal of retailing 76 (2) : 193 ~ 218 [2000]
  • Assessing the dimensionality and structure of the consumption experience: Evaluation, feeling, and satisfaction
    Mano, H.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0 (3) : 451 ~ 466 [1993]
  • Amos 18.0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김계수 한나래아카데미 [2008]
  • A theoretical model for the study of product importance perceptions
    Bloch, P. H. The Journal of Marketing 47 (3) : 69 ~ 81 [1983]
  • A Multistage model of customer's assessments of service quality and value
    Bolton, R. N.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7 (4) : 375 ~ 384 [1991]
  •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