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앰부시 마케팅의 유형과 법적 규제

' 올림픽 앰부시 마케팅의 유형과 법적 규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예술/체육
  • 2018평창
  • ambushmarketing
  • ioc
  • koreanolympiccommittee(koc)
  • olympic
  • olympicmarketing
  • organisingcommitteeoftheolympicgames(ocog)
  • pyeongchang2018
  • 국제올림픽위원회
  • 대한체육회
  • 대회조직위원회
  • 앰부시마케팅
  • 올림픽
  • 올림픽마케팅
  • 올림픽앰부시마케팅의유형과법적규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8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