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림픽 앰부시 마케팅의 유형과 법적 규제
-
오지윤 ( Ji Yoon Oh )
정새봄 ( Sae Bom Jung )
원도연 ( Do Yeon Won )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통한 프로야구팬의 관람행동에 관한 연구
-
배정섭 ( Jung Sup Bae )
조광민 ( Kwang Min Cho )
원도연 ( Do Yeon Won )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프로배구 경기장의 서비스스케이프와 지각된가치, 스포츠 관여도,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
김민정 ( Min Jung Kim )
이광용 ( Kwang Yong Lee )
원도연 ( Do Yeon Won )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역별 비교우위 스포츠산업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신선윤 ( Sun Yun Shin )
조운용 ( Oun Yong Cho )
원도연 ( Do Yeon Won )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경기관람결정요인과 소비자행동의 관계에 대한 메타분석
-
곽민석 ( Min Seok Kwag )
원도연 ( Do Yeon Won )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피트니스센터 지도자의 리더-멤버교환관계(LMX)와 임파워먼트 및 직무성과 간의 구조적관계
-
곽민석 ( Min Seok Kwag )
원도연 ( Do Yeon Won )
김태중 ( Tae Jung Kim )
한국스포츠개발원[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