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관람결정요인과 소비자행동의 관계에 대한 메타분석

논문상세정보
' 경기관람결정요인과 소비자행동의 관계에 대한 메타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예술/체육
  • a meta-analysis
  • decisionfactorsforsportsviewing
  • effect size
  • sportconsumerbehaviors
  • 경기관람결정요인
  • 메타분석
  • 소비자행동
  • 효과크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60 0

0.0%

' 경기관람결정요인과 소비자행동의 관계에 대한 메타분석' 의 참고문헌

  • 박사
  • 박사
  • 박사
  • 프로축구 관중의 경기관람 결정요인과 팀 동일시, 팀 충성도 및 소비행동의 관계
    김해운 명지대학교 대학원 [2009]
  • 프로축구 경기관람 결정요인이 관람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신덕교 목포대학교 교육대학원 [2011]
  • 프로야구의 경기관람결정요인과 순추천지수(NPS) 및 재관람의사의 관계 연구
    김상유 여가웰니스학회지 1 (1) : 19 ~ 28 [2010]
  • 프로야구 관중의 소비성향 및 경기관람 결정요인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백우열 한국체육과학회지 21 (1) : 497 ~ 509 [2012]
  •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요인이 만족도와 재관람의사에 미치는 영향 : 롯데 자이언츠를 중심으로
    구매랑 부경대학교 교육대학원 [2009]
  • 프로야구 관중의 관람결정요인이 관람만족 및 재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종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7 (3) : 41 ~ 53 [2012]
  • 프로야구 관중의 경기관람결정 요인과 재관람 의사와의 관계
    백승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0 (2) : 127 ~ 138 [2005]
  • 박사
  • 프로야구 관람결정요인이 재 관람 의사에 미치는 영향
    박준오 경기대학교 [2009]
  • 프로야구 관람 결정 요인과 소비행동의 관계
    황철기 중부대학교 인문산업대학원 [2014]
  • 프로스포츠 팀이미지에 따른 관절[실은 관람]결정요인과 팀충성도와의 관계
    김경택 계명대학교 교육대학원 [2009]
  • 프로스포츠 관중의 소비자 행동 결정요인
    윤영선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9 (3) : 107 ~ 122 [2004]
  • 프로스포츠 관중의 경기관람 결정요인 기대치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정병기 한국체육과학회지 16 (1) : 75 ~ 87 [2007]
  • 프로배구 관람객의 관람의사결정요인이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신승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2 (2) : 57 ~ 69 [2007]
  • 프로농구의 재관람 의사에 영향을 미치는 경기관람 결정요인 분석
    고낙원 한국체육과학회지 15 (1) : 163 ~ 171 [2006]
  • 프로농구 경기장의 관람요인이 재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홍철 부산대학교 교육대학원 [2006]
  • 프로농구 경기관람결정요인이 팀 충성도 및 소비행동에 미치는 영향
    박준석 목포대학교 교육대학원 [2011]
  • 프로농구 경기관람 결정요인이 구단이미지와 팀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윤남원 단국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원 [2007]
  • 프로농구 각 구단별 경기관람결정 요인이 재관람 의사에 미치는 영향
    박상일 한국체육학회지 45 (3) : 365 ~ 378 [2006]
  • 팬들이 인식하는 국내 프로야구 상품의 질 결정 요인 분석
    조광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3 (1) : 143 ~ 154 [2008]
  • 박사
  • 박사
  • 청소년들의 프로스포츠 관람요인이 재 관람 의사에 미치는 영향
    최영주 국민대학교 교육대학원 [2006]
  • 박사
  • 자기조절학습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발달과 학업성취에 주는 효과의 메타분석
    장봉석 교육과정연구 29 (4) : 187 ~ 211 [2011]
  • 인구사회학적 특성에 따른 프로야구 경기관람 결정요인과 재관람 의도에 관한 연구
    정강호 호남대학교 대학원 [2006]
  • 요트대회 관람자의 관람결정요인이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지각된 가치의 조절효과
    김종경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6 (4) : 47 ~ 59 [2011]
  • 서포터스들이 인식하는 국내 프로축구 상품의 질 결정요인, 만족 그리고 재관람의도의 관계
    석부길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4 (4) : 79 ~ 93 [2009]
  • 배구 팬의 소비 행동 결정 요인 분석
    이세호 한국체육학회지 40 (2) : 469 ~ 479 [2001]
  • 메타분석의 이론과 적용
    홍세희 [2013]
  • 메타분석 I
    신인수 전주대 교육통계연구회 [2014]
  • 박사
  • 대학생들의 프로농구 관람의사에 영향을 미치는 경기관람 결정요인
    홍의철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9 (2) : 17 ~ 29 [2003]
  • 대학생들의 대학농구리그 관람의사에 영향을 미치는 경기관람 결정요인 및 프로모션의 역할
    김동화 한양대학교 대학원 [2013]
  • 대학농구리그 경기관람결정요인과 관람만족, 재관람의도의 관계
    김수현 한국체육과학회지 19 (4) : 931 ~ 939 [2010]
  • 교사배구동호인의 프로배구 관람결정요인이 관람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박훈구 진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9]
  • The effects of team loyalty and selected stadium factors on spectator attendance
    Wakefield, K. L. Journal of Sport Management 9 : 153 ~ 172 [1995]
  • Statistical Power Analysis for the Behavioral Science
    Cohen, J. Academic Press [1988]
  • Service capes :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6 : 57 ~ 71 [1992]
  • Primary, secondary, and meta-analysis of research
    Glass, G. V. Educational Researcher 10 : 3 ~ 8 [1976]
  • Operating characteristics of a rank correlation test for publication bias
    Begg, C. B. Biometrics 50 : 1088 ~ 1101 [1994]
  • K리그 클래식 관람객의 관람결정요인, 충성도, 브랜드이미지 및 관람 후 행동 관계
    조기정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8 (1) : 105 ~ 116 [2014]
  • Fixed versus random effects models in meta-analysis : Model properties and an empirical comparison of differences in results
    Schmidt, F. L. British Journal of Mathematical and Statistical Psychology 62 : 97 ~ 128 [2009]
  • Factors affecting attendance of Major League Baseball : II. A within-season analysis
    Marcum, J. P. Sociology of Sport Journal 2 : 314 ~ 233 [1985]
  • F1코리아그랑프리 방문객의 경기관람결정요인이 지각된 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홍렬 한국체육학회지 52 (1) : 213 ~ 225 [2013]
  • Comprehensive meta-analysis version 2
    Borenstein, M. Biostat [2005]
  • 2012 국민생활체육 참여 실태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