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7,061 |
2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570
|
1
|
|
경영관리
|
9,596
|
2
|
|
주제어 |
(온라인)게임중독
|
1
|
1
|
|
addictiontoonline-games
|
1
|
1
|
|
barndfamiliarity
|
1
|
1
|
|
fastfashionbrand
|
1
|
1
|
|
persuasivemessages
|
1
|
1
|
|
preventionandcure
|
1
|
1
|
|
예방과치료
|
1
|
1
|
|
패스트패션브랜드
|
1
|
1
|
|
설득메시지
|
2
|
1
|
|
브랜드 차별성
|
5
|
1
|
|
브랜드 친숙성
|
5
|
1
|
|
branddifferentiation
|
6
|
1
|
|
brand reputation
|
22
|
1
|
|
헬스 커뮤니케이션
|
31
|
1
|
|
teenagers
|
36
|
1
|
|
health communication
|
38
|
1
|
|
브랜드 명성
|
45
|
1
|
|
brand experience
|
51
|
1
|
|
brand identification
|
53
|
1
|
|
브랜드동일시
|
109
|
1
|
|
브랜드경험
|
133
|
1
|
|
brand loyalty
|
229
|
1
|
|
mental health
|
277
|
1
|
|
브랜드 충성도
|
407
|
1
|
|
정신건강
|
1,102
|
1
|
|
청소년
|
3,336
|
1
|
|
계 |
|
17,061 |
2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