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추미애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추미애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Choo, Mi-ae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문준호 ( Moon Joon-ho )
2건
이지은 ( Jieun Lee )
1건
이현화 ( Hyun-hwa Lee )
1건
이형룡 ( Lee Hyungryong )
3건
강경구
1건
강미란(Kang, Miran)
2건
김고현
1건
김미예 ( Kim Miyea )
2건
김유경
1건
김해룡
1건
박혜정
1건
박혜정 ( Hye-jung Park )
2건
서상우
1건
신동호
1건
심하진
1건
윤성원
1건
이윤선 ( Yoon Sun Lee )
1건
전미나(Jun, Mina)
1건
최설매
1건
최진호 ( Choi Jin-ho )
1건
연구자관계도
추미애
'추미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272
16
4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1
0.0%
주제어
brandrelationsaffect
1
1
100.0%
hierarchicalmediatedregressio ...
1
1
100.0%
계층적 매개효과분석
1
1
100.0%
브랜드 관계감정
1
1
100.0%
브랜드 호감
1
1
100.0%
매체몰입
3
1
33.3%
mediaengagement
5
1
20.0%
브랜드 사랑
31
1
3.2%
브랜드 몰입
68
1
1.5%
brand attachment
77
1
1.3%
브랜드 애착
154
2
1.3%
브랜드 충성도
407
2
0.5%
brand loyalty
229
1
0.4%
계
3,272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추미애'
의 발표논문(2)
박사
브랜드 충성도 형성경로에 관한 연구 : 애착경로와 일반경로의 비교 = Route for the brand loyalty formation : A comparison between the attachment route and the non-attachment route
추미애
동아대학교 대학원
[2013]
디지털환경에서 매체몰입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관계감정의 계층적 매개효과 분석
Choo, Mi-ae
추미애
한국정보통신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