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Choo, Mi-ae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Choo, Mi-ae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추미애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고현
1건
김상훈
1건
김성은
1건
김신애
1건
김유경
1건
김종완
1건
김해룡
1건
료사순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수진
1건
서상우
1건
심하진
1건
이영주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전미나
1건
정갑연
2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최석현
1건
최설매
1건
추미애
2건
연구자관계도
Choo, Mi-ae
'Choo, Mi-a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79
10
45.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relationsaffect
1
1
100.0%
hierarchicalmediatedregressio ...
1
1
100.0%
계층적 매개효과분석
1
1
100.0%
브랜드 관계감정
1
1
100.0%
매체몰입
3
1
33.3%
mediaengagement
5
1
20.0%
brand attachment
77
1
1.3%
브랜드 애착
154
1
0.6%
brand loyalty
229
1
0.4%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계
879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Choo, Mi-ae'
의 발표논문(1)
디지털환경에서 매체몰입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관계감정의 계층적 매개효과 분석
Choo, Mi-ae
추미애
한국정보통신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