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형룡 ( Lee Hyungryong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형룡 ( Lee Hyungryong )
발표논문( 5)
공동연구자( 5)
강미란(Kang, Miran)
2건
박슬기 ( Park Seul-gi )
2건
손영아 ( Son Young-a )
1건
송주완 ( Song Joo-wan )
1건
송주완(Song, Ju-Wa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남조 ( Kim Nam-jo )
2건
강미란(Kang, Miran)
2건
고영일
1건
김대중
1건
김윤희 ( Kim Yunhee )
1건
김장호
1건
문석환(Moon, Seok-Hwan)
1건
백희진
1건
서용원(Yong Won Seo)
1건
심진예
1건
우철수
1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이성규
1건
이원헌
1건
이은하
1건
이재규 ( Lee Jeakyu )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최민경
1건
한진석 ( Han Jin-seok )
1건
홍영구
1건
연구자관계도
이형룡 ( Lee Hyungryong )
' 이형룡 ( Lee Hyungryo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840
44
14.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288
1
0.0%
주제어
Aesthetic labor
1
1
100.0%
Positive Behavioral Intenti ...
1
1
100.0%
고객시민행동 Coffee Shop
1
1
100.0%
aesthetic labor
4
1
25.0%
긍정적행동의도
4
1
25.0%
미적노동
9
2
22.2%
Customer participation
11
1
9.1%
Family Restaurant
12
1
8.3%
Brand commitment
15
1
6.7%
Brand Commitment
33
2
6.1%
브랜드 몰입
71
3
4.2%
Customer Citizenship Behavi ...
50
2
4.0%
kano모형
30
1
3.3%
Experiential Value
68
2
2.9%
패밀리 레스토랑
44
1
2.3%
Coffee Shop
46
1
2.2%
경험적 가치
95
2
2.1%
고객 참여
64
1
1.6%
서비스스케이프
263
4
1.5%
Kano model
70
1
1.4%
Positive Emotion
74
1
1.4%
servicescape
278
4
1.4%
고객시민행동
90
1
1.1%
Brand loyalty
101
1
1.0%
커피전문점
193
2
1.0%
긍정적감정
106
1
0.9%
Self-determination
137
1
0.7%
자기결정성
243
1
0.4%
브랜드 충성도
438
1
0.2%
계
15,840
4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 이형룡 ( Lee Hyungryong )'
의 발표논문(5)
Kano 모형을 이용한 서비스스케이프와 미적노동의 품질 속성 분류 - 패밀리 레스토랑을 대상으로 -
이형룡 ( Lee Hyungryong )
송주완 ( Song Joo-wan )
박슬기 ( Park Seul-gi )
한국관광학회
[2018]
자기결정성 요인이 고객참여와 브랜드몰입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5성호텔 객실이용고객을 중심으로 -
이형룡 ( Lee Hyungryong )
손영아 ( Son Young-a )
한국관광학회
[2018]
서비스스케이프, 미적노동, 긍정적 감정 및 긍정적 행동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형룡 ( Lee Hyungryong )
송주완(Song, Ju-Wan)
박슬기 ( Park Seul-gi )
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
[2018]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험적 가치와 브랜드몰입의 직렬다중매개효과
이형룡 ( Lee Hyungryong )
강미란(Kang, Miran)
대한관광경영학회
[2020]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험적 가치와 브랜드몰입의 직렬다중매개효과
이형룡 ( Lee Hyungryong )
강미란(Kang, Miran)
대한관광경영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