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
|
|
경제학
|
7,911
|
3
|
|
주제어 |
Customer Satisfaction Coeff ...
|
1
|
1
|
|
and Potential Customer Sati ...
|
1
|
1
|
|
fuzzytechnique
|
1
|
1
|
|
Mobile Payments
|
2
|
1
|
|
emi(englishmediuminstruction)
|
2
|
1
|
|
temporary differences
|
3
|
1
|
|
세부구성항목
|
3
|
1
|
|
일시적차이
|
6
|
1
|
|
영어강의
|
7
|
1
|
|
Shared Office
|
8
|
1
|
|
퍼지 기법
|
10
|
1
|
|
businesseducation
|
12
|
1
|
|
잠재적고객만족개선지수
|
14
|
1
|
|
공유 오피스
|
15
|
1
|
|
모바일 간편결제
|
28
|
1
|
|
kano모형
|
29
|
1
|
|
경영교육
|
36
|
1
|
|
persistence
|
42
|
1
|
|
고객만족계수
|
52
|
1
|
|
kano-model
|
113
|
1
|
|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
|
108
|
1
|
|
servqual
|
159
|
1
|
|
지속성
|
168
|
1
|
|
Service Quality
|
939
|
2
|
|
서비스 품질
|
1,428
|
3
|
|
service quality
|
773
|
1
|
|
계 |
|
21,467 |
3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