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강미란(Kang, Mira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강미란(Kang, Miran)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1)
이형룡 ( Lee Hyungryong )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남조 ( Kim Nam-jo )
2건
윤성준(Yoon, Sungjoon)
1건
고영일
1건
김대중
1건
김장호
1건
김철승
1건
박종우(Park, Jong Woo)
1건
백희진
1건
심진예
1건
안진우
1건
우철수
1건
원도연 ( Do Yeon Won )
1건
윤혜현(Yoon, Hye-Hyun)
2건
이성규
1건
이수진
1건
이원헌
1건
정효선(Jung, Hyo Sun)
1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최민경
1건
홍영구
1건
연구자관계도
강미란(Kang, Miran)
'강미란(Kang, Mir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476
20
10.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288
1
0.0%
주제어
고객시민행동 Coffee Shop
1
1
100.0%
Brand Commitment
33
2
6.1%
Customer Citizenship Behavi ...
50
2
4.0%
Experiential Value
68
2
2.9%
브랜드 몰입
71
2
2.8%
Coffee Shop
46
1
2.2%
경험적 가치
95
2
2.1%
고객시민행동
90
1
1.1%
커피전문점
193
2
1.0%
서비스스케이프
263
2
0.8%
servicescape
278
2
0.7%
계
14,476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강미란(Kang, Miran)'
의 발표논문(2)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험적 가치와 브랜드몰입의 직렬다중매개효과
이형룡 ( Lee Hyungryong )
강미란(Kang, Miran)
대한관광경영학회
[2020]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험적 가치와 브랜드몰입의 직렬다중매개효과
이형룡 ( Lee Hyungryong )
강미란(Kang, Miran)
대한관광경영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