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추미애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브랜드 충성도 형성경로에 관한 연구 : 애착경로와 일반경로의 비교 = Route for the brand loyalty formation : A comparison between the attachment route and the non-attachment route
추미애
동아대학교 대학원[2013]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
디지털환경에서 매체몰입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관계감정의 계층적 매개효과 분석
Choo, Mi-ae
추미애
한국정보통신학회[2015]
Google Scholar
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