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박혜정 ( Hye-jung Park )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박혜정 ( Hye-jung Park )
발표논문( 5)
공동연구자( 1)
전경숙 ( Kyung Sook Jeon )
2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상덕
1건
김상현
1건
김인수
3건
김정화
1건
나민주
1건
박수정
1건
박순이
1건
박주영(Joo Young Park)
1건
박현선
1건
박혜경
1건
백기복
1건
백남진 ( Nam Jin Paik )
1건
서경현 ( Kyung Hyun Suh )
1건
양해술
1건
온정덕 ( Jung Duk Ohn )
2건
이병준
1건
이용기
1건
이유리
1건
천혜정
1건
현은자 ( Eun Ja Hyun )
1건
연구자관계도
박혜정 ( Hye-jung Park )
'박혜정 ( Hye-jung Park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571
44
23.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ffective brand experience
1
1
100.0%
brand identify-cation
1
1
100.0%
hedonicbrandattitude
1
1
100.0%
self-expressive brand
1
1
100.0%
감성적 브랜드 경험
1
1
100.0%
자아표현적 브랜드
1
1
100.0%
쾌락적 브랜드 태도
1
1
100.0%
price/value for money
2
1
50.0%
가격 대비 가치
3
1
33.3%
disconfirmation
7
1
14.3%
postpurchasebehavior
7
1
14.3%
패스트 패션
36
4
11.1%
fast fashion
30
3
10.0%
정서적 가치
11
1
9.1%
패션 혁신성
13
1
7.7%
brand love
14
1
7.1%
브랜드 사랑
31
2
6.5%
구매 후 행동
17
1
5.9%
fashioninnovativeness
18
1
5.6%
fast-fashion
24
1
4.2%
brand authenticity
25
1
4.0%
expectation
25
1
4.0%
brandlove
28
1
3.6%
cognitive dissonance
29
1
3.4%
emotional value
40
1
2.5%
인지부조화
55
1
1.8%
불일치
65
1
1.5%
브랜드 진정성
67
1
1.5%
기대
85
1
1.2%
consumer satisfaction
89
1
1.1%
브랜드동일시
109
1
0.9%
소비자만족
116
1
0.9%
consumption value
160
1
0.6%
repurchase intention
387
1
0.3%
성과지표
320
1
0.3%
소비가치
290
1
0.3%
재구매 의도
470
1
0.2%
performance
991
1
0.1%
계
3,571
4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박혜정 ( Hye-jung Park )'
의 발표논문(5)
패스트 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 - 기대불일치 모형을 중심으로 -
박혜정 ( Hye-jung Park )
전경숙 ( Kyung Sook Jeon )
복식문화학회
[2014]
연구논문 : 패스트 패션 브랜드 사랑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
박혜정 ( Hye-jung Park )
한국의류학회
[2015]
패스트 패션 브랜드에 대한 재구매 의도-제품 특성, 소비자 특성, 인지부조화-
박혜정 ( Hye-jung Park )
전경숙 ( Kyung Sook Jeon )
복식문화학회
[2015]
소비가치가 패스트 패션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
박혜정 ( Hye-jung Park )
복식문화학회
[2015]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재구매의도의 선행변수 - 브랜드 진정성,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사랑 -
박혜정 ( Hye-jung Park )
복식문화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