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 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 - 기대불일치 모형을 중심으로 -

' 패스트 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 - 기대불일치 모형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 satisfaction
  • disconfirmation
  • expectation
  • fast fashion
  • performance
  • postpurchasebehavior
  • 구매 후 행동
  • 기대
  • 불일치
  • 성과지표
  • 소비자만족
  • 패스트 패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8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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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스트 패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 - 기대불일치 모형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패스트패션(Fast Fashion) 현상에 대한 사회문화적 해석
    노주현 복식 59 (3) : 27 ~ 41 [2009]
  • 패스트 패션(Fast Fashion)에 대한 고찰(제2보) - 의복 평가 기준 및 점포 선택 기준을 중심으로 -
    김선희 복식문화연구 15 (5) : 888 ~ 901 [2007]
  • 패스트 패션 브랜드 마케팅믹스 요소가 추구혜택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장애리 한국디자인포럼 38 (38) : 39 ~ 48 [2013]
  • 패스트 패션 브랜드 구매의 선행변수
    박혜정 복식문화연구 21 (6) : 827 ~ 843 [2013]
  • 패션의식, 에코 패션 소비결정, 지속적 탐색행동, 쇼핑 즐거움이 패스트 패션 브랜드 구매태도에 미치는 영향
    박혜정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16 (2) : 111 ~ 126 [2014]
  • 패션사이클 가속화에 따른 의류소비 행태 연구
    최주영 한국의류학회지 32 (7) : 1137 ~ 1148 [2008]
  • 주관적 연령이 의류점포의 서비스품질 지각,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실버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유형을 중심으로-
    강은미 한국의류학회지 33 (3) : 355 ~ 365 [2009]
  • 의복구매효능감이 소비자 만족 형성과정에 미치는 영향
    고선영 한국의류학회지 35 (3) : 281 ~ 291 [2011]
  • 의류제품과 미용서비스 구매시 점포서비스품질이 실버소비자만족 및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은미 한국의류학회지 31 (4) : 584 ~ 593 [2007]
  • 소비자행동론(Consumer Behavior)
    Suh, S. H. 박영사 [2012]
  • 소비자행동
    Lee, H. S. Bobmunsa [2012]
  • 소비자 추구혜택에 따른 패스트 패션 브랜드 온라인 통합채널 전략
    박정민 한국의류학회지 35 (5) : 601 ~ 611 [2011]
  • 소비자 만족?불만족 판단과정에서 인지적 반응과 감성적 반응의 효과: 제품성과에 대한 기능적 편익과 심리적 편익의 구분에 따른 연구
    이학식 진선규 최영진 마케팅연구 22 (2) : 1 ~ 20 [2007]
  • 서비스 회복에 대한 기대-성과 불일치와 지각된 공정성이 패션 상품 고객의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임 복식문화연구 18 (3) : 526 ~ 540 [2010]
  • 국내/해외 SPA브랜드 의복구매 20대 여성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의복만족도
    서희경 한국의류학회지 35 (5) : 501 ~ 512 [2011]
  • The relative effects of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Ye, J. S. Journal of Consumer Studies 10 (4) : 75 ~ 91 [1999]
  • The process and determinants of consumer satisfaction in clothing
    Choi, S. J.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lothing and Textiles 24 (6) : 928 ~ 939 [2000]
  • The motivational drivers of fast fashion avoidance
    Kim, H. S. Journal of Fashion Marketing and Management 17 (2) : 243 ~ 260 [2013]
  • The influence of choice uncertainty and regret on post-purchase information search
    Lee, H. Chung-ang University [2007]
  • The huffington post
    Armani: challenge to fast fashion
  • The antecedents of in-store hoarding : Measurements and application in the fast fashion retail environment. The International Review of Retail
    Byun, S. E. Distribution and Consumer Research 18 (2) : 133 ~ 147 [2008]
  • SPA(Speciali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브랜드 구매경험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호성 고객만족경영연구 14 (1) : 101 ~ 123 [2012]
  • Reconceptualization and scale development of customer satisfaction
    Park, M. H. Korea Marketing Review 15 (3) : 93 ~ 122 [2000]
  • Japan Economic Newspaper
    Japan: Fast fashion market
  • Fast Fashion, Sustainability, and the Ethical Appeal of Luxury Brands
    Joy, A Fashion Theory 16 (3) : 273 ~ 296 [2012]
  • Down Abercrombie
    Germano, S. http://www.wsj.com
  • Differences in the Consumer Satisfaction Process between Goods and Services
    Yi, Y. J. Journal of Consumer Studies 8 (1) : 101 ~ 115 [1997]
  • Daum Encyclopedia
  • Consumer Behavior: Building Marketing Strategy
    Hawkins, D. I. Jiphil Media [2010]
  • Consumer Behavior
    Engel, J. F The Dryden Press [1986]
  • An investigation into the determinants of customer satisfaction
    Churchill, G.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 (4) : 491 ~ 504 [1982]
  • A theory of cognitive dissonance
    Festinger, L. Stanford University Press [1957]
  • A theoretical study on clothing satisfaction mod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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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theoretical examination of customer satisfaction research : Findings and outlook
    Yi, Y. Journal of Consumer Studies 11 (2) : 139 ~ 166 [2000]
  • A study on the Moderator of the Consumer Satisfaction Formation Process
    Kwak, D. S. Korean Marketing Review 12 (1) : 183 ~ 206 [1997]
  • A study of postpurchase clothing evaluative criteria: The relationships among clothing satisfaction, brand attitude, repurchase intention
    Yeo, E. J.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lothing and Textiles 20 (6) : 1027 ~ 1038 [1996]
  • A longitudinal study on consumer satisfaction in clothing product
    Hong, K. H.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lothing and Textiles 15 (1) : 3 ~ 14 [1991]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4) : 460 ~ 469 [1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