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브랜드 관계형성에 있어 브랜드의인화의 역할
김문태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문태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문태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고현
1건
김상훈
1건
김성은
1건
김신애
1건
김종완
1건
료사순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수진
1건
박혜정 ( Hye-jung Park )
2건
심하진
1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승재
1건
이영주
1건
이제홍(Je Hong Lee)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임은순
1건
정갑연
2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최석현
1건
추미애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문태
'김문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10
21
19.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personification
1
1
100.0%
brandtrust.brandnostalgia
1
1
100.0%
브랜드 향수
1
1
100.0%
brandrelationship
6
1
16.7%
브랜드관계
6
1
16.7%
brand congruity
10
1
10.0%
consumer-brandrelationship
22
2
9.1%
브랜드 의인화
12
1
8.3%
소비자-브랜드 관계
36
2
5.6%
brandlove
28
1
3.6%
브랜드 사랑
31
1
3.2%
브랜드 체험
35
1
2.9%
brand experience
51
1
2.0%
브랜드동일시
109
1
0.9%
브랜드신뢰
194
1
0.5%
brand loyalty
229
1
0.4%
interactivity
237
1
0.4%
상호 작용성
294
1
0.3%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계
1,710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문태'
의 발표논문(2)
소비자-브랜드 관계형성에 있어 브랜드의인화의 역할
김문태
대한경영정보학회
[2014]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성과관련 변수들의 역할 및 관계
김문태
대한경영정보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