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김문태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김문태
발표논문( 2)
공동연구자( 0)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고현
1건
김상훈
1건
김성은
1건
김신애
1건
김종완
1건
료사순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수진
1건
박혜정 ( Hye-jung Park )
2건
심하진
1건
이승곤(Seung-Kon Lee)
1건
이승재
1건
이영주
1건
이제홍(Je Hong Lee)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임은순
1건
정갑연
2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최석현
1건
추미애
2건
연구자관계도
김문태
'김문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10
21
19.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personification
1
1
100.0%
brandtrust.brandnostalgia
1
1
100.0%
브랜드 향수
1
1
100.0%
brandrelationship
6
1
16.7%
브랜드관계
6
1
16.7%
brand congruity
10
1
10.0%
consumer-brandrelationship
22
2
9.1%
브랜드 의인화
12
1
8.3%
소비자-브랜드 관계
36
2
5.6%
brandlove
28
1
3.6%
브랜드 사랑
31
1
3.2%
브랜드 체험
35
1
2.9%
brand experience
51
1
2.0%
브랜드동일시
109
1
0.9%
브랜드신뢰
194
1
0.5%
brand loyalty
229
1
0.4%
interactivity
237
1
0.4%
상호 작용성
294
1
0.3%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계
1,710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김문태'
의 발표논문(2)
소비자-브랜드 관계형성에 있어 브랜드의인화의 역할
김문태
대한경영정보학회
[2014]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성과관련 변수들의 역할 및 관계
김문태
대한경영정보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