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기상학, 기후학
|
6
|
1
|
|
경제각론
|
154
|
1
|
|
사회문제
|
171
|
1
|
|
경영관리
|
9,596
|
5
|
|
주제어 |
corporateenvironmentalrespons ...
|
1
|
1
|
|
globalpr
|
1
|
1
|
|
high-touchingservice
|
1
|
1
|
|
mediarelationships
|
1
|
1
|
|
publicbranding
|
1
|
1
|
|
social support(supervisor sup ...
|
1
|
1
|
|
sports & tourism
|
1
|
1
|
|
동료지원)
|
1
|
1
|
|
사회적 지원(상사지원
|
1
|
1
|
|
해외pr
|
1
|
1
|
|
해외문화홍보원
|
1
|
1
|
|
communityrelations
|
2
|
1
|
|
corporatebranding
|
2
|
1
|
|
face-favor
|
2
|
1
|
|
governmentadvertisement
|
2
|
1
|
|
internationalpr
|
2
|
1
|
|
기업의환경적책임활동
|
2
|
1
|
|
사내 관계
|
2
|
1
|
|
communalrelationship
|
3
|
1
|
|
facultydevelopmentprogram
|
3
|
1
|
|
personal networks
|
3
|
1
|
|
co-worker)
|
4
|
1
|
|
employeerelations
|
4
|
1
|
|
국제pr
|
4
|
1
|
|
nation brand
|
5
|
1
|
|
corporatecommunication
|
5
|
1
|
|
masstigebrand
|
5
|
1
|
|
공동체적 관계성
|
5
|
1
|
|
corporateevaluation
|
6
|
1
|
|
humorstyle
|
6
|
1
|
|
감정적 공감
|
6
|
1
|
|
cultural dimensions
|
7
|
1
|
|
매체경쟁
|
8
|
1
|
|
brand strategy
|
9
|
1
|
|
self-soothing ability
|
9
|
1
|
|
인맥
|
9
|
1
|
|
brandmanagement
|
10
|
1
|
|
internalbranding
|
10
|
1
|
|
ministry of culture
|
10
|
1
|
|
기업 커뮤니케이션
|
10
|
1
|
|
문화적차원
|
10
|
1
|
|
pr 실무자
|
11
|
1
|
|
nation brand
|
13
|
1
|
|
국가간 비교연구
|
14
|
1
|
|
내부 브랜딩
|
14
|
1
|
|
niche theory
|
16
|
1
|
|
지역사회 관계
|
16
|
1
|
|
문화체육관광부
|
20
|
1
|
|
인터넷광고
|
20
|
1
|
|
정부광고
|
20
|
1
|
|
consumer happiness
|
21
|
1
|
|
governmentpr
|
23
|
1
|
|
multinational corporation
|
23
|
1
|
|
정부 pr
|
26
|
1
|
|
loyalty.
|
27
|
1
|
|
teaching efficacy
|
27
|
1
|
|
지식경영활동
|
27
|
1
|
|
국가브랜드
|
60
|
2
|
|
cross-cultural study
|
31
|
1
|
|
적소이론
|
32
|
1
|
|
emotional empathy
|
40
|
1
|
|
자기위로능력
|
40
|
1
|
|
기업 태도
|
45
|
1
|
|
cognitive empathy
|
55
|
1
|
|
national image
|
67
|
1
|
|
기업신뢰
|
65
|
1
|
|
모바일광고
|
68
|
1
|
|
brand attachment
|
77
|
1
|
|
korean-wave
|
75
|
1
|
|
knowledge management
|
86
|
1
|
|
인지적 공감
|
81
|
1
|
|
체면
|
91
|
1
|
|
korean culture
|
122
|
1
|
|
brand equity
|
163
|
1
|
|
consumption value
|
160
|
1
|
|
race
|
178
|
1
|
|
국가 정체성
|
179
|
1
|
|
다국적기업
|
172
|
1
|
|
브랜드 애착
|
154
|
1
|
|
brand attitude
|
228
|
1
|
|
national identity
|
244
|
1
|
|
기업이미지
|
266
|
1
|
|
case study
|
308
|
1
|
|
job stress
|
348
|
1
|
|
국가 이미지
|
293
|
1
|
|
emotional labor
|
543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job satisfaction
|
1,086
|
1
|
|
satisfaction
|
3,197
|
2
|
|
social capital
|
761
|
1
|
|
trust
|
1,639
|
2
|
|
turn over intention
|
768
|
1
|
|
만족
|
799
|
1
|
|
메타분석
|
1,963
|
1
|
|
사례연구
|
1,402
|
1
|
|
사회적 자본
|
1,028
|
1
|
|
조절 효과
|
1,597
|
1
|
|
한류
|
678
|
1
|
|
직무스트레스
|
2,056
|
1
|
|
계 |
|
32,186 |
1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7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