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평가척도 개발연구: 기관이미지, 조직-공중관계성 및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의 인식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공공기관 평가척도 개발연구: 기관이미지, 조직-공중관계성 및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의 인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행정홍보의 고객관계관리적 접근에 관한 시론적 연구
    정연우 홍보학연구 5 1 33-61 [2001]
  • 한국 관광 브랜드 슬로건 ‘Dynamic Korea'에 대한 유용성 연구
    이준엽 한국광고홍보학보 9 3 165-185 [2007]
  • 지역의료기관 이미지의 요인과 기능
    김종훈 한국산업경제저널 2 1 23-50 [2010]
  • 지역사회복지관의 대중이미지 연구 - 인지도에 따른 인식차이를 중심으로 -
    최소연 한국사회복지행정학 12 1 237-369 [2010]
  • 조직-공중관계성이 소방행정기관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이동기 한국정책과학학회보 9 2 47-65 [2005]
  • 조직-공중관계성이 교정기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성수 矯正硏究 34 159-179 [2007]
  • 조직-공중관계성과 이미지의 관계: 행위적 관계와 상징적 관계의 상호작용
    김충현 한국언론학보 47 2 4-106 [2003]
  • 정부기관의 이미지 측정 개념과 절차에 대한 탐색적 연구- 교육인적자원부를 대상으로
    김찬아 광고연구 73 43-60 [2006]
  • 정부기관의 이미지 구성 요소 및 측정 척도 개발을 위한 실증 연구
    신호창 한국광고홍보학보 10 1 268-291 [2008]
  • 정부기관 브랜드 이미지와 정체성 간의 갭 및 고객 만족도와의 관계
    박흥식 한국거버넌스학회보 16 3 161-185 [2009]
  • 정부 브랜드 이미지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조은희 한국정책과학학회보 8 4 205-226 [2004]
  • 시민관계성이 도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수범 광고학연구 15 1 7-31 [2004]
  • 수용자 중심의 정책수용 및 확산 모델에 관한 연구: 정책의 속성과 집행기관의 커뮤니케이션 특성을 중심으로
    이유나 광고학연구 24 4 39-65 [2013]
  • 산림청 조직 이미지 제고방안
    산림청 - [2008]
  • 비영리 단체의 경영
    Drucker, P. - [2003]
  • 마케팅조사
    이학식 - [2007]
  •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김계수 - [2010]
  • 교육품질이 학교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대구지역 고등학교를 중심으로 -
    이진춘 대한설비관리학회지 14 1 61-72 [2009]
  • 광주시 광산구 이미지 통합계획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에 관한 연구
    송진희 호남대학교 논문집 21 2 1005-1028 [2000]
  • 공공서비스에 대한 주민만족도 평가 사례연구 - 대구광역시를 중심으로 -
    이원욱 한국지방자치학회보 19 2 29-51 [2007]
  • 공공서비스 품질평가 모형 개발
    이재필 한국공공관리학보 23 1 1-32 [2009]
  • 고객감동행정서비스
    이주희 - [2006]
  • 大學選澤 過程에서의 影響要因에 關한 硏究
    申鵬燮 [1997]
  • Work and workplace attitudes on social workers : Do they predict organizational reputation?
    Freund, A. Business and Society Review 111 1 67-87 [2006]
  • The importance of reputation and the role of public relations
    Gibson, D. Public Relations Quarterly 51 3 15-22 [2006]
  • Structural model equation and modification : An interval estimation approach
    Steiger, J. H. Multivariate Behavioral Research 25 173-180 [1990]
  • Reassessing corporate image an examination of how image bridges symbolic relationships with behavioral relationships
    Wan, H. H.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19 1 25-45 [2007]
  • Psychometric Theory
    Nunnally,J - [1978]
  •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e equation model
    Bagozzi, R. P.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6 1 74-94 [1988]
  •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 [2006]
  • Management of the organizational image : A method for organizational image configuration
    Schuler, M. Corporate Reputation Review 7 1 37-53 [2004]
  • Image and reputational characteristic of UK charitable organizations : An empirical study
    Bennett, R. Corporate Reputation Review 6 3 276-289 [2003]
  • A new scale to assess children’s attitude toward TV advertising
    Derbaix, C.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3 4 390-399 [2003]
  • A beginners guide to structural equation model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