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평가척도 개발연구: 기관이미지, 조직-공중관계성 및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의 인식을 중심으로
'
공공기관 평가척도 개발연구: 기관이미지, 조직-공중관계성 및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의 인식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행정홍보의 고객관계관리적 접근에 관한 시론적 연구
정연우
홍보학연구 5 1 33-61
[2001]
-
한국 관광 브랜드 슬로건 ‘Dynamic Korea'에 대한 유용성 연구
이준엽
한국광고홍보학보 9 3 165-185
[2007]
-
-
지역의료기관 이미지의 요인과 기능
김종훈
한국산업경제저널 2 1 23-50
[2010]
-
지역사회복지관의 대중이미지 연구 - 인지도에 따른 인식차이를 중심으로 -
최소연
한국사회복지행정학 12 1 237-369
[2010]
-
-
조직-공중관계성이 소방행정기관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이동기
한국정책과학학회보 9 2 47-65
[2005]
-
조직-공중관계성이 교정기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성수
矯正硏究 34 159-179
[2007]
-
조직-공중관계성과 이미지의 관계: 행위적 관계와 상징적 관계의 상호작용
김충현
한국언론학보 47 2 4-106
[2003]
-
정부기관의 이미지 측정 개념과 절차에 대한 탐색적 연구- 교육인적자원부를 대상으로
-
정부기관의 이미지 구성 요소 및 측정 척도 개발을 위한 실증 연구
신호창
한국광고홍보학보 10 1 268-291
[2008]
-
-
정부기관 브랜드 이미지와 정체성 간의 갭 및 고객 만족도와의 관계
박흥식
한국거버넌스학회보 16 3 161-185
[2009]
-
정부 브랜드 이미지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조은희
한국정책과학학회보 8 4 205-226
[2004]
-
시민관계성이 도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수범
광고학연구 15 1 7-31
[2004]
-
수용자 중심의 정책수용 및 확산 모델에 관한 연구: 정책의 속성과 집행기관의 커뮤니케이션 특성을 중심으로
이유나
광고학연구 24 4 39-65
[2013]
-
-
-
-
-
-
교육품질이 학교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대구지역 고등학교를 중심으로 -
이진춘
대한설비관리학회지 14 1 61-72
[2009]
-
광주시 광산구 이미지 통합계획과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에 관한 연구
송진희
호남대학교 논문집 21 2 1005-1028
[2000]
-
공공서비스에 대한 주민만족도 평가 사례연구 - 대구광역시를 중심으로 -
이원욱
한국지방자치학회보 19 2 29-51
[2007]
-
공공서비스 품질평가 모형 개발
이재필
한국공공관리학보 23 1 1-32
[2009]
-
-
-
Work and workplace attitudes on social workers : Do they predict organizational reputation?
Freund, A.
Business and Society Review 111 1 67-87
[2006]
-
The importance of reputation and the role of public relations
Gibson, D.
Public Relations Quarterly 51 3 15-22
[2006]
-
Structural model equation and modification : An interval estimation approach
-
Reassessing corporate image an examination of how image bridges symbolic relationships with behavioral relationships
Wan, H. H.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19 1 25-45
[2007]
-
-
On the evaluation of structure equation model
Bagozzi, R. P.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16 1 74-94
[1988]
-
-
Management of the organizational image : A method for organizational image configuration
Schuler, M.
Corporate Reputation Review 7 1 37-53
[2004]
-
Image and reputational characteristic of UK charitable organizations : An empirical study
Bennett, R.
Corporate Reputation Review 6 3 276-289
[2003]
-
A new scale to assess children’s attitude toward TV advertising
Derbaix, C.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3 4 390-399
[2003]
-
A beginners guide to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
공공기관 평가척도 개발연구: 기관이미지, 조직-공중관계성 및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의 인식을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