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국가브랜드 정체성(NBI)과 국가브랜드 자산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한국,중국,일본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비교인식차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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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국가브랜드 정체성(NBI)과 국가브랜드 자산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한국,중국,일본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비교인식차원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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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경험의 유형이 국가브랜드 이미지와 기업 및 제품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창현
광고연구 87 364-391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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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대외이미지 현황과 경제적 파급효과
한충민
경제연구 15 1 251-274
[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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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국가정체성 구성차원에 대한 탐색적 연구: 설문대상자 소속 국가의 경제발전 수준 및 지리적 거리에 따른 비교평가를 중심으로
이진용
한국광고홍보학보 13 4 433-467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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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지셔닝과 재포지셔닝 전략의 평가를 위한 의사결정지원 시스템
김근배
마케팅연구 18 3 73-92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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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브랜드 가치제고를 위한 국가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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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브랜드이미지와 광고의 역할에 관한 전략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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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브랜드를 통한 국제경쟁력 강화 방안 모색―한‧일 국가브랜드를 중심으로―
송선영
차세대 인문사회연구 7 43-66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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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브랜드 자산 평가 모델에관한 연구 : 브랜드자산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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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정체성(National Identity)의 정립을 위한 이론적 접근 : Korean Dynamism의 철학적, 역사적 의미에 대한 고찰
김유경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18 2 5-26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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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브랜드 가치 평가를 위한 선행요인에 관한 연구 : 국가브랜드 자산 구성요소 및 인과 구조를 중심으로
김유경
광고학연구 22 6 29-52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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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적개발원조(Official Development Assistance)가 국가 브랜드 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유경
광고학연구 21 2 25-51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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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Makes Winning Brands Different: The Hidden Method Behind the World’s Most Successful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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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ding Identities: Why countries and companies are taking each other’s ro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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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lash of civiliz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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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New Strategic Brand Management: Creating and Sustaining Brand Equity Long Te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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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lash of Civilizations and the Remaking of World Ord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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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egic Brand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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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egic Brand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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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Psychology(5th 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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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al Network Brands: Towards a conceptual model of place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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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Country Images : Impact and Role in International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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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ce branding의 역할과 전략적관리에 대한 개념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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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ID: The Development and Application of a National Identity Measure for use in International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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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do brands create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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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ntry-of-Origin and Ethnocentrism: An Analysis of Canadian and American Preference Using Social Identity Theory
Lantz, G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23 1 374-3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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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ntry as Brand, Product, and Beyond: a Place Marketing and Brand Management Perspective
Kotler P.
Journal of Brand Management 9 4 249-2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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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 ethnocentrism: construction and validation of the CETSCALE
Shimp, T.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4 280-289
[19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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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tizenship and Nationhood in France and German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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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leadership: the next level of the brand revolu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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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America: The mother of all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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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titude versus aptitude: Is intelligence or motivation more important for positive higher educational outcomes?
Cote, J. E.
Journal of Adolescent Research 15 1 58-80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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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erican=White?
Devos, T.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88 3 447-4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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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Five-Country Study of National Identity Implications for International Marketing Research and Pract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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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국가브랜드 정체성(NBI)과 국가브랜드 자산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한국,중국,일본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비교인식차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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