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가 브랜드에 대한 태도가 상품 구매 의도 에 미치는 영향: 중국의 한류를 중심으로
김유경
이창현
손산산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유경
이창현
손산산
제어번호
75556137
학술지명
커뮤니케이션학연구
권호사항
Vol. 16 No. 2 [ 2008 ]
발행처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발행처 URL
http://www.kcanet.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5-55 ( 21쪽)
언어
-
출판년도
2008
KDC
331.541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국가 브랜드에 대한 태도가 상품 구매 의도 에 미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