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개성의 커뮤니케이션 일관성과 브랜드 태도와의 구조적 관계: 광고와 PR 요인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브랜드 개성의 커뮤니케이션 일관성과 브랜드 태도와의 구조적 관계: 광고와 PR 요인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통합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MC
    - [2001]
  • 전략적 브랜드 관리
    - [2003]
  • 인터넷상에서의 소비자-브랜드 관계형성에 관한 연구
    - [2005]
  • 소비자와 브랜드 관계의 질적요인(BRQ)에 관한 연구: 제품 및 커뮤니케 이션 요인을 중심으로
    47 4 190-219 [2003]
  • 소비자 구매단계에 따른 브랜드 경험의 변화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 구
    - [2005]
  • 상표개성의 현저성이 상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표친숙도와 상표호감도의 매개변인을 중심으로
    14 2 231-252 [2003]
  • 브랜드 개성의 유형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제품 특성과 소비자 요인을 중 심으로
    49 29-53 [2000]
  • 브랜드 개성의 FCB 모델에 따른 역할에 관한 연구
    11 4 65-85 [2000]
  • 브랜드 개성을 통한 광고전략 연구
    9 1 37-51 [1998]
  • 브랜드 개성과 자아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3 2 - [2001]
  • 마케팅 PR
    - [2000]
  • 구조방정식모델: SIMPLE & AMOS
    - [2003]
  • The relationship between public relations and marketing in excellent organization; evidence from the IABC study
    4 141-162 [1998]
  • The Marketer's Guide to Public Relation
    - [1991]
  • Strate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measuring & managing brand equity
    - [1998]
  • SPSS/AMOS에 의한 사회조사분석
    - [2002]
  • PR 효과 측정 도구 개발을 위한 일 연구: 신문 퍼블리시티를 중심으로
    8 1 339-371 [2004]
  •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 [1986]
  •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 [1985]
  • IMC- The Next Generation
    - [2004]
  • How to Maximize Publicity for Products
    - [1991]
  • How to MPR Adds Value to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ions
    - [1993]
  • Effective Public Relations
    - [2000]
  • Developing a creative and innovative 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plan
    - [1998]
  • Concept, process and evaluation of IMC, synergy of persuasive voices
    - [1996]
  • Building strong brands.
    - [1996]
  • Brand Leadership: The Next Level of the Brand Revolution
    - [1999]
  • Assessing the Predictive Validity of Two Methods of Measuring Self-image Congruence
    25 3 229-241 [1997]
  • . AMOS 구조방정식모형분석.
    -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