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3
|
|
공익사업
|
2,358
|
3
|
|
주제어 |
Customer ethnocentrism
|
2
|
2
|
|
WOM effect
|
1
|
1
|
|
characteristics of eWOM
|
1
|
1
|
|
consumersknowledgelevel
|
1
|
1
|
|
informationpreferences
|
1
|
1
|
|
맥주(beer)
|
1
|
1
|
|
먹는샘물 소비자
|
1
|
1
|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non-ver ...
|
1
|
1
|
|
생수제품
|
1
|
1
|
|
소비자 지식수준
|
1
|
1
|
|
언어적 커뮤니케이션(verbal co ...
|
1
|
1
|
|
초이스 시뮬레이션(choice simu ...
|
1
|
1
|
|
Wine evaluation
|
3
|
2
|
|
koreanwine
|
3
|
2
|
|
와인지식수준
|
3
|
2
|
|
와인평가
|
3
|
2
|
|
The Autumn Grave
|
2
|
1
|
|
Wine knowledge
|
4
|
2
|
|
koreanwineregion
|
2
|
1
|
|
oral communication instructio ...
|
2
|
1
|
|
oral communication instructio ...
|
2
|
1
|
|
pragmatic appropriateness (화 ...
|
2
|
1
|
|
시장점유율(market share)
|
2
|
1
|
|
유기농제품
|
2
|
1
|
|
잘트만의 은유추출기법
|
2
|
1
|
|
조선족의 화법 교육
|
2
|
1
|
|
컨조인트 분석(conjoint analys ...
|
2
|
1
|
|
한국와인산지
|
2
|
1
|
|
관광(touring)
|
3
|
1
|
|
금강산(Geumgang Mountains)
|
3
|
1
|
|
기록물(Archive)
|
3
|
1
|
|
노동재해(Labor accident)
|
3
|
1
|
|
도로(roads)
|
3
|
1
|
|
모리야 요시히코(Moriya Yoshi ...
|
3
|
1
|
|
문서(record)
|
3
|
1
|
|
여관(inns)
|
3
|
1
|
|
일본 제국주의(Japanese Colon ...
|
3
|
1
|
|
조선물산공진회(the competitiv ...
|
3
|
1
|
|
조선총독부철도국(the Railway ...
|
3
|
1
|
|
한국와인
|
6
|
2
|
|
Puer Tea
|
4
|
1
|
|
Tea Quality Evaluation
|
4
|
1
|
|
food-relatedlife-style
|
4
|
1
|
|
label design
|
4
|
1
|
|
organic foods
|
4
|
1
|
|
토론 전략
|
4
|
1
|
|
레이블디자인
|
5
|
1
|
|
식민지(colony)
|
5
|
1
|
|
차 품질평가
|
5
|
1
|
|
consensusmap
|
6
|
1
|
|
bottled water
|
13
|
2
|
|
refutation
|
7
|
1
|
|
purchasing attitude
|
8
|
1
|
|
공유개념도
|
8
|
1
|
|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
16
|
2
|
|
Bottled Water
|
9
|
1
|
|
geographicalindication
|
9
|
1
|
|
반박
|
10
|
1
|
|
조선어문
|
13
|
1
|
|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
|
14
|
1
|
|
zmet
|
15
|
1
|
|
지리적 표시제
|
17
|
1
|
|
보이차
|
18
|
1
|
|
health consciousness
|
20
|
1
|
|
고객 충성도(customer loyalty)
|
20
|
1
|
|
Purchasing intention
|
22
|
1
|
|
canonical correlation analysi ...
|
23
|
1
|
|
먹는샘물
|
23
|
1
|
|
서비스 품질(service quality)
|
23
|
1
|
|
와인
|
23
|
1
|
|
Wine
|
26
|
1
|
|
구매태도
|
28
|
1
|
|
trace
|
29
|
1
|
|
bakery
|
34
|
1
|
|
environmentalconcern
|
35
|
1
|
|
베이커리
|
36
|
1
|
|
의사소통전략
|
37
|
1
|
|
선택속성(selection attributes ...
|
38
|
1
|
|
tea
|
44
|
1
|
|
커피
|
45
|
1
|
|
price sensitivity
|
47
|
1
|
|
정보요구
|
52
|
1
|
|
차
|
54
|
1
|
|
호칭어
|
57
|
1
|
|
purchase behavior
|
58
|
1
|
|
가격민감도
|
78
|
1
|
|
구전효과
|
78
|
1
|
|
식생활 라이프스타일
|
75
|
1
|
|
coffee
|
85
|
1
|
|
delphi-method
|
82
|
1
|
|
고객 만족(customer satisfacti ...
|
81
|
1
|
|
selection attribute
|
91
|
1
|
|
화법 교육
|
94
|
1
|
|
standardization
|
115
|
1
|
|
food safety
|
122
|
1
|
|
Perceived value
|
269
|
2
|
|
purchasing intention
|
147
|
1
|
|
Purchase intention
|
283
|
1
|
|
behavior intention
|
232
|
1
|
|
델파이 기법
|
284
|
1
|
|
조선족
|
249
|
1
|
|
표준화
|
257
|
1
|
|
지각된 가치
|
692
|
2
|
|
attitude
|
617
|
1
|
|
구매의도
|
1,528
|
3
|
|
선택속성
|
579
|
1
|
|
satisfaction
|
3,197
|
2
|
|
만족도
|
1,988
|
2
|
|
태도
|
1,322
|
1
|
|
한국
|
1,542
|
1
|
|
행동의도
|
1,036
|
1
|
|
China
|
2,625
|
1
|
|
중국
|
2,880
|
1
|
|
계 |
|
33,648 |
14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