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가 한국와인평가,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와인지식수준을 조절효과로 -

'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가 한국와인평가,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와인지식수준을 조절효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ethnocentrism
  • Perceived value
  • Wine evaluation
  • Wine knowledge
  • koreanwine
  • satisfaction
  • 관광(touring)
  • 금강산(Geumgang Mountains)
  • 기록물(Archive)
  • 노동재해(Labor accident)
  • 도로(roads)
  • 만족도
  • 모리야 요시히코(Moriya Yoshihiko)
  • 문서(record)
  •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 식민지(colony)
  • 여관(inns)
  • 와인지식수준
  • 와인평가
  • 일본 제국주의(Japanese Colonialism)
  • 조선물산공진회(the competitive exhibition of Korean local products)
  • 조선총독부철도국(the Railway Bureau of the Japanese Government- General of Korea)
  • 지각된 가치
  • 한국와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222 7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