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와인산지의 지리적 표시제 적용개발에 대한 연구

' 한국 와인산지의 지리적 표시제 적용개발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geographicalindication
  • koreanwineregion
  • 지리적 표시제
  • 한국와인산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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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 와인산지의 지리적 표시제 적용개발에 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충청북도 영동 지역의 캠벨-얼리 레드와인에 대한와인전문가의 주관성 연구 -Q 방법론-
    유병호 관광학연구 37 (3) : 103 ~ 123 [2013]
  • 지리적표시 등록 임산물 제37호(무주머루와인)
  • 지리적 표시제의 개요 및 발전방향
    황은선 식품기술 20 (4) : 92 ~ 103 [2007]
  • 지리적 표시제 도입이 지역 문화산업 진흥에 미치는 영향 -보성녹차를 사례로-
    서정욱 한국지역지리학회지 12 (2) : 229 ~ 244 [2006]
  • 지리적 표시제
  • 유럽의 와인
    최훈 자원평가연구원㈜IRE [2008]
  • 와인의 원산지가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효진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2) : 446 ~ 456 [2011]
  • 와인의 교본
    코지마 하야토 (주)교문사 [2011]
  • 와인소비자의 문화적 가치와 와인선택속성, 만족도 관계연구 :Hofstede이론의 적용
    정미란 외식경영연구 14 (1) : 223 ~ 242 [2011]
  • 와인소비자 수요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한은진 관광연구 28 (3) : 59 ~ 73 [2013]
  • 와인 인사이클로피디아
    김준철 세종서적 [2006]
  • 와인 구매동기에 따른 와인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송래헌 이영주 외식경영연구 11 (4) : 223 ~ 246 [2008]
  • 와인 구매동기 세분화에 따른 와인 선택속성 및 구매 후만족의 차이
    정용해 외식경영연구 11 (2) : 243 ~ 264 [2008]
  • 와인 구매 및 음용 동기에 따른 세분집단별 와인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서울 지역 와인 소매점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전현모 외식경영연구 12 (5) : 29 ~ 50 [2009]
  • 및 수입 포도주 품질 특성과 우리 포도주 개발 방향
    정석태 한국 포도주 산업 활성화 방안 심포지엄 [2012]
  • 리얼타임 델파이 기법: 익명성이 보장된 전문가 예측
    박경준 국토연구 : 132 ~ 139 [2008]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와인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고재윤 정미란 외식경영연구 9 (1) : 51 ~ 67 [2006]
  • 농산물 및 가공품의 지리적표시제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관한 연구
    조정은 한국조리학회지 15 (4) : 159 ~ 171 [2009]
  • 노년층의 실버타운 구매선택속성 개발 및 신뢰성과 타당성 검증
    서성용 세종대학교 대학원 [2011]
  • 국산와인의 판매활성화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특1급호텔 소믈리에와 와인교육기관 와인전문가의 대인면접 중심으로
    권용주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 (1) : 61 ~ 79 [2009]
  • 국산 와인의 생산 및 판매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김주연 호텔리조트카지노연구 4 (2) : 379 ~ 393 [2005]
  • 국내 와인소비자의 웰빙인식과 와인구매선택속성간의 관계
    고재윤 호텔경영학연구 16 (1) : 155 ~ 172 [2007]
  • 경상북도 영천 지역의 M.B.A 레드와인에 대한와인전문가의 주관성 연구-Q 방법론-
    유병호 관광학연구 38 (3) : 213 ~ 233 [2014]
  • Wines of South America: The Essential Guide
    Goldstein, E. University of California Press [2014]
  • Wines of Italy: The Definitive Guide to Understanding Italian Wines
    Esteves, A. CreateSpace independent publishing platform [2014]
  • Wines from Spain
    De La Casa, A. Lulu.com [2012]
  • Wine tourism : Winery visitation in the wine appellations of Ontario
    Dawson, H. Journal of Vacation Marketing 17 (3) : 237 ~ 246 [2011]
  • Wine & spirit, looking behind the label
  • The world atlas of wine
    Johnson, H. Mitchell Beazley [2013]
  • The regions of Spain DO
  • The performance of forecasting groups in computer dialogue and face-to-face discussion. The delphi method. Techniques and Applications : 291 ~ 321
  • The delphi technique : A tool for collecting opinons in teacer education
    Cyphert, F. R. The Journal of Teacher Education 21 : 417 ~ 425 [1970]
  • The DelphiTechnique as a ForecastingTool:Issuesand Analysis
    Rowe Rowe, G. Wright International Journal of Forecasting 15 (4) : 353 ~ 375 [1999]
  • The Delphi Technique : Making sense of consensus
    Hsu, C. C. Practical Assessment, Research, and Evaluation 12 (10) : 1 ~ 8 [2007]
  • The Delphi Method inFfutures Research Methodology, AC/UNU Millenium Project Version3
  • Section 3: geographical indications
  • OIV
  • Nos formations produits en detail des vins
  • Italian wine demand and differentiation effect of geographical indications
    Stasi, A. International Journal of Wine Business Research 23 (1) : 49 ~ 61 [2011]
  • International trade and protection of geographical indications
  • Geographical indication protection in South Africa with particular reference to wines and to the EU
    Van Merwe, A. The Estey Centre Journal of International Law and Trade Policy 10 (1) : 186 ~ 195 [2000]
  • Geographical indication as a market orientation strategy : An analysis of producers of high quality wines in Southern Brazil
    Fagundes. P. M. Database Marketing & Customer Strategy Management 9 (3) : 163 ~ 178 [2012]
  • Geographical Indications
  • Expert opinions in forecasting: The role of the Delphi technique
    Rowe, G. International Series in Operations Research &Management Science 30 : 124 ~ 144 [2001]
  • Country-of-origin brand preferences and associated knowledge levels of Japanese wine consumers
    Bruwer, J.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21 (5) : 307 ~ 316 [2012]
  • Components of wine prices for Australian wine : how winery reputation, wine quality, region, vintage and winery size contribute to the price of varietal wines
    Ling, B. H. Australasian Journal of Marketing 11 (3) : 19 ~ 32 [2003]
  • Chilean Wine
  • An experimental application of the delphi method to the use of experts
    Dalkey, N. Management Science 9 (3) : 458 ~ 467 [19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