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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와인산지의 지리적 표시제 적용개발에 대한 연구
홍정화(Hong, Jung-Hwa)
고재윤(Ko Jae You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홍정화(Hong, Jung-Hwa)
고재윤(Ko Jae Youn)
주제어
Geographicalindication
Koreanwineregion
지리적 표시제
한국와인산지
참고문헌( 49)
유사주제 논문( 9,621)
경영관리 9,595건
지리적 표시제 16건
geographicalindication 8건
koreanwineregion 1건
한국와인산지 1건
인용/피인용
한국 와인산지의 지리적 표시제 적용개발에 대한 연구
' 한국 와인산지의 지리적 표시제 적용개발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geographicalindication
koreanwineregion
지리적 표시제
한국와인산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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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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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geographicalindication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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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nwineregion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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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리적 표시제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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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와인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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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9,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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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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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 와인산지의 지리적 표시제 적용개발에 대한 연구'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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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림청
지리적 표시제의 개요 및 발전방향
황은선
식품기술 20 (4) : 92 ~ 103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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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정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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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지리적 표시제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유럽의 와인
최훈
자원평가연구원㈜IRE
[2008]
와인의 원산지가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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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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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교문사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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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미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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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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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연구 28 (3) : 59 ~ 73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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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서적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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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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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경영연구 11 (2) : 243 ~ 264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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및 수입 포도주 품질 특성과 우리 포도주 개발 방향
정석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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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무주 산머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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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타임 델파이 기법: 익명성이 보장된 전문가 예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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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연구 : 132 ~ 139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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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미란
외식경영연구 9 (1) : 51 ~ 67
[2006]
농산물 및 가공품의 지리적표시제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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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성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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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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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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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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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병호
관광학연구 38 (3) : 213 ~ 233
[2014]
Wines of South America: The Essential Guide
Goldstein, E.
University of California Press
[2014]
Wines of Italy: The Definitive Guide to Understanding Italian Wines
Esteves, A.
CreateSpace independent publishing platform
[2014]
Wines from Spa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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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ulu.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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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e tourism : Winery visitation in the wine appellations of Ontar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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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Wine & spirit, looking behind the labe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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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The world atlas of wine
Johnson, 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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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The regions of Spain DO
Foods & Wines from Spain
The performance of forecasting groups in computer dialogue and face-to-face discussion. The delphi method. Techniques and Applications : 291 ~ 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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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elphi technique : A tool for collecting opinons in teacer edu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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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elphiTechnique as a ForecastingTool:Issuesand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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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we, 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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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elphi Technique : Making sense of consens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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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Delphi Method inFfutures Research Methodology, AC/UNU Millenium Project Version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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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ction 3: geographical indications
WTO
OIV
Nos formations produits en detail des vins
INAO
Italian wine demand and differentiation effect of geographical indic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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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ographical indication protection in South Africa with particular reference to wines and to the E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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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ographical Indications
Wine Australia
Expert opinions in forecasting: The role of the Delphi techniq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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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ntry-of-origin brand preferences and associated knowledge levels of Japanese wine consumers
Bruwer, J.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21 (5) : 307 ~ 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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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onents of wine prices for Australian wine : how winery reputation, wine quality, region, vintage and winery size contribute to the price of varietal wines
Ling, B. H.
Australasian Journal of Marketing 11 (3) : 19 ~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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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lean Wine
Wines of Chile
An experimental application of the delphi method to the use of experts
Dalkey, N.
Management Science 9 (3) : 458 ~ 467
[1963]
' 한국 와인산지의 지리적 표시제 적용개발에 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