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가 한국와인평가,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가 한국와인평가,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Customer ethnocentrism
  • Perceived value
  • Wine evaluation
  • Wine knowledge
  • koreanwine
  • oral communication instruction
  • oral communication instruction of Korean Chines
  • pragmatic appropriateness (화용론적 적절성)
  • satisfaction
  • standardization
  • 만족도
  •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 와인지식수준
  • 와인평가
  • 조선어문
  • 조선족
  • 조선족의 화법 교육
  • 지각된 가치
  • 표준화
  • 한국와인
  • 호칭어
  • 화법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21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