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유세란(Yoo, Se-Ra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유세란(Yoo, Se-Ran)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7)
고재윤(Ko Jae Youn)
2건
강지원(Kang, Gi-Won)
1건
고재윤(Ko, Jae-Yoon)
1건
고재윤(Ko, Jea-Youn)
1건
양승진(Yang, Seung-Jin)
1건
이청천(Li, Qing-Qian)
1건
홍정화(Hong, Jung-Hwa)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고재윤(Ko Jae Youn)
3건
곽지혜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필성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1건
손상희
2건
양재장
1건
이경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용기
1건
이채현
1건
전종우
2건
조영주
1건
조창환
2건
한태점
1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유세란(Yoo, Se-Ran)
'유세란(Yoo, Se-R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5,115
42
23.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3
0.0%
공익사업
2,358
1
0.0%
주제어
Sommelier
1
1
100.0%
brandconceptconsistency
1
1
100.0%
consumerbrandattitude
1
1
100.0%
먹는샘물 소비자
1
1
100.0%
브랜드개념일치성
1
1
100.0%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non-ver ...
1
1
100.0%
언어적 커뮤니케이션(verbal co ...
1
1
100.0%
확장브랜드의소비자태도
1
1
100.0%
purchaseintend
3
1
33.3%
소믈리에 서비스품질
3
1
33.3%
food-relatedlife-style
4
1
25.0%
Repurchasing Intention
6
1
16.7%
Bottled Water
9
1
11.1%
고객 충성도(customer loyalty)
20
1
5.0%
canonical correlation analysi ...
23
1
4.3%
서비스 품질(service quality)
23
1
4.3%
와인
23
1
4.3%
가치 지각
24
1
4.2%
Wine
26
1
3.8%
perceived values
27
1
3.7%
Price Fairness
33
1
3.0%
가격공정성
63
1
1.6%
similarity
74
1
1.4%
식생활 라이프스타일
75
1
1.3%
고객 만족(customer satisfacti ...
81
1
1.2%
selection attribute
91
1
1.1%
유사성
129
1
0.8%
behavior intention
232
1
0.4%
involvement
290
1
0.3%
관여도
295
1
0.3%
선택속성
579
1
0.2%
재구매 의도
470
1
0.2%
Service Quality
939
1
0.1%
구매의도
1,528
1
0.1%
한국
1,542
1
0.1%
행동의도
1,036
1
0.1%
China
2,625
1
0.0%
중국
2,880
1
0.0%
계
25,115
4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유세란(Yoo, Se-Ran)'
의 발표논문(4)
"외식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 간 유사성, 브랜드개념 일치성, 소비자태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고재윤(Ko, Jae-Yoon)
홍정화(Hong, Jung-Hwa)
유세란(Yoo, Se-Ran)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2014]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지원(Kang, Gi-Won)
유세란(Yoo, Se-Ran)
고재윤(Ko Jae Youn)
동아시아고대학회
[2015]
소믈리에 서비스품질이 가격공정성, 가치지각,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Ko, Jea-Youn)
유세란(Yoo, Se-Ran)
양승진(Yang, Seung-Jin)
한국외식경영학회
[2017]
먹는샘물 소비자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선택속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Ko Jae Youn)
이청천(Li, Qing-Qian)
유세란(Yoo, Se-Ran)
한국외식경영학회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