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식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 간 유사성, 브랜드개념 일치성, 소비자태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고재윤(Ko, Jae-Yoon)
홍정화(Hong, Jung-Hwa)
유세란(Yoo, Se-Ran)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강지원(Kang, Gi-Won)
유세란(Yoo, Se-Ran)
고재윤(Ko Jae Youn)
동아시아고대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믈리에 서비스품질이 가격공정성, 가치지각,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재윤(Ko, Jea-Youn)
유세란(Yoo, Se-Ran)
양승진(Yang, Seung-Jin)
한국외식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먹는샘물 소비자의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선택속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재윤(Ko Jae Youn)
이청천(Li, Qing-Qian)
유세란(Yoo, Se-Ran)
한국외식경영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