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4
|
|
공익사업
|
2,358
|
1
|
|
주제어 |
Customer ethnocentrism
|
2
|
2
|
|
WOM effect
|
1
|
1
|
|
characteristics of eWOM
|
1
|
1
|
|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non-ver ...
|
1
|
1
|
|
언어적 커뮤니케이션(verbal co ...
|
1
|
1
|
|
Wine evaluation
|
3
|
2
|
|
koreanwine
|
3
|
2
|
|
와인지식수준
|
3
|
2
|
|
와인평가
|
3
|
2
|
|
Wine knowledge
|
4
|
2
|
|
oral communication instructio ...
|
2
|
1
|
|
oral communication instructio ...
|
2
|
1
|
|
pragmatic appropriateness (화 ...
|
2
|
1
|
|
조선족의 화법 교육
|
2
|
1
|
|
관광(touring)
|
3
|
1
|
|
금강산(Geumgang Mountains)
|
3
|
1
|
|
기록물(Archive)
|
3
|
1
|
|
노동재해(Labor accident)
|
3
|
1
|
|
도로(roads)
|
3
|
1
|
|
모리야 요시히코(Moriya Yoshi ...
|
3
|
1
|
|
문서(record)
|
3
|
1
|
|
여관(inns)
|
3
|
1
|
|
일본 제국주의(Japanese Colon ...
|
3
|
1
|
|
조선물산공진회(the competitiv ...
|
3
|
1
|
|
조선총독부철도국(the Railway ...
|
3
|
1
|
|
한국와인
|
6
|
2
|
|
label design
|
4
|
1
|
|
토론 전략
|
4
|
1
|
|
레이블디자인
|
5
|
1
|
|
식민지(colony)
|
5
|
1
|
|
refutation
|
7
|
1
|
|
소비자 자민족중심주의
|
16
|
2
|
|
반박
|
10
|
1
|
|
bottled water
|
13
|
1
|
|
조선어문
|
13
|
1
|
|
온라인 구전정보 특성
|
14
|
1
|
|
고객 충성도(customer loyalty)
|
20
|
1
|
|
Purchasing intention
|
22
|
1
|
|
먹는샘물
|
23
|
1
|
|
서비스 품질(service quality)
|
23
|
1
|
|
와인
|
23
|
1
|
|
Wine
|
26
|
1
|
|
구매태도
|
28
|
1
|
|
의사소통전략
|
37
|
1
|
|
호칭어
|
57
|
1
|
|
purchase behavior
|
58
|
1
|
|
구전효과
|
78
|
1
|
|
고객 만족(customer satisfacti ...
|
81
|
1
|
|
화법 교육
|
94
|
1
|
|
standardization
|
115
|
1
|
|
Perceived value
|
269
|
2
|
|
purchasing intention
|
147
|
1
|
|
Purchase intention
|
283
|
1
|
|
조선족
|
249
|
1
|
|
표준화
|
257
|
1
|
|
지각된 가치
|
692
|
2
|
|
satisfaction
|
3,197
|
2
|
|
구매의도
|
1,528
|
2
|
|
만족도
|
1,988
|
2
|
|
계 |
|
21,409 |
7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