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선택속성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차 선택속성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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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59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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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 선택속성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식품과학회 2차 국제녹차 세미나
    한국식품과학회 2차 국제녹차 세미나 [1993]
  • 한국다예
    초의 [1993]
  • 커피와 차
    현암사 [2004]
  • 차의 이해
    꼬레알리즘 [2005]
  • 차 전문점을 통한 차 대중화 방법에 대한 연구 : 커피 전문점과 비교 연구를 중심으로
    원광대학교 동양학대학원 [2006]
  • 주요통계 특용작물생산실적
    [2012]
  • 주부들의 녹차 맛, 향기, 빛깔에 대한 반응
    한국차학회지 12 (2) : 21 ~ 33 [2006]
  • 전통차전문점 방문객의 차품질 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속성
    한국차학회지 14 (3) : 57 ~ 70 [2008]
  • 전남 녹차 친환경 재배단지 늘린다
    CNB NEWS [2007]
  • 음료상품의 속성에 관한 소비자선호 분석
    건국대학교 대학원 [2001]
  • 원두커피 브랜드 및 점포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김현국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2002]
  • 박사
  • 와인구매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이 선택속성,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2 (5) : 225 ~ 241 [2010]
  • 소비자특징이 맥주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2006]
  •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이 맥주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19 (3) : 187 ~ 204 [2007]
  • 소비자 인지에 의한 녹차 품질 평가 요소의 계층적 중요도 설정
    한국차학회지 17 (2) : 29 ~ 37 [2011]
  • 박사
  • 복합운동과 녹차섭취가 비만 여고생의 체중과 아디포넥틴에 미치는 영향
    생명과학회지 16 (6) : 972 ~ 977 [2006]
  • 보성 및 하동 녹차의 소비행태 비교 분석
    동북아관광연구 7 (3) : 75 ~ 86 [2011]
  • 민속주 소비자의 선택속성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우송대학교 경영대학원 [2007]
  • 대학생의 음료소비형태의 계절적 변이와 식품섭취와의 관련성에 관한 조사 연구
    大邱효성가톨릭大學校 保建環境科學大學院 [1998]
  • 녹차전문점 이용유무에 따른 녹차전문점에 대한 인식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8]
  • 녹차의 치면세정효과에 관한연구
    대한치과위생학회지 14 (4) : 255 ~ 264 [2012]
  • 녹차에 대한 인식과 소비자의 이용형태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6 (1) : 127 ~ 144 [2010]
  • 녹차소비자의 추구편익과 선택속성의 관계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2 (3) : 327 ~ 339 [2011]
  • 녹차소비자의 구매동기, 만족, 충성도의 관계: 성별의 조절효과
    외식경영연구 14 (5) : 71 ~ 92 [2011]
  • 녹차가 유산소 운동 후 흰쥐 간조직의 항산화 작용 및 근피로 회복에 미치는 영향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31 (6) : 1058 ~ 1064 [2002]
  • 小賣業에서의 顧客滿足 및 轉換障壁이 店鋪愛好度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西江大學校 大學院 [1998]
  • Zero defection: Quality comes to service
    Reichhild Sasser Harvard Business Review 68 : 105 ~ 111 [1990]
  • Wine routes in northern greece : Consumer perceptions
    British food Journal 101 (11) : 884 ~ 892 [1999]
  • Whence Consumer Loyalty?
    Richard L.Oliver Journal of Marketing (Special Issue) : 33 ~ 44 [1999]
  • The internet's expanding effect in building customer loyalty
    Direct marketing Garden City 59 (7) : 50 ~ 53 [1996]
  •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satisfaction for firms
    Anderson, E, W. Sullivan, M.W. Marketing Science 12 (2) : 125 ~ 143 [1993]
  • The Theory of Buyer Behavior
    Jagdish N Sheth John Willey & Sons : 145 ~ [1969]
  • The Dimensionality ConsumptionEmotion Patterns and Consumer Satisfaction
    R.L.Oliver Westbrook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8 : 84 ~ 91 [1991]
  • Sources of Consumer Satisfaction with RetailOutlets
    Westbrook Journal of Consumer Retailing 57 (3) : 68 ~ 85 [1981]
  • Service Marketing is Different
    Berry L.L Business Horizons : 24 ~ 29 [1980]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
    Irwin Mcgraw-Hill [1997]
  • Restaurant advertising : Apples & Consumer’s intention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1 (5) : 69 ~ 74 [1981]
  • Relationship Quality in Services Selling: an interpersonal Influence Perspectine
    Journal of Marketing 54 : 68 ~ 81 [1990]
  • Product Involvement in consumer wine purchase : Its demographic Determinants and Influence on Choice Attributes
    International Journal of Wine Marketing 8 (3/4) : 37 ~ 56 [1996]
  • Model of Consumer Satisfation : An Extension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88]
  • Linking ServiceQuality,CustomerSatisfaction and BehavioralIntention
    Lisa L.F Robert T.D Wooside Journal of Health Care Marketing 9 (12) : 5 ~ 17 [1989]
  • Inhibitory effect of six green tea catechins and caffeine on the growth of four selected human tumor cell lines
    AntiCancer Drugs 7 : 461 ~ 468 [1996]
  • Evaluating Service Encounters: the Effects ofPhysical Surroundings and Employee Responses
    Bitner,M.J. Journal of Marketing 54 (2) [1990]
  • Customer Loyalty: Toward an Integrated Conceptual Framework
    Dick,A.S. Journal the Academiy of Marketing Science 22 (2) : 99 ~ 113 [1994]
  • Connoisseur's Guide to Tea
    Apple Press [2008]
  • CS/D Overview and Future Research Direction : The 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Dissatisfaction
    Marketing Science Institute : 455 ~ 489 [1977]
  • Available from. http : //bosungt. jares. go. kr, Accessed September
  • An examination of the effects of motivationand satisfaction on destination loyalty: A structural model
    Uysal Yoon Tourism Management 26 (1) : 45 ~ 56 [2005]
  • A Congnitive Model of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tion Decision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4) : 460 ~ 469 [1980]
  • A Conceptual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Service satisfaction, in Advance in Service Marketing and Management
    JAI Press : 65 ~ 86 [1993]
  • 1980년대 이후 녹차산업의 형성과정에 대한 연구 : 태평양 설록차를 중심으로
    성신여자대학교 문화산업대학원 [2004]
  • 12년 통계연보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