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제품의 소비자지식수준과 정보요구에 관한연구

논문상세정보
' 생수제품의 소비자지식수준과 정보요구에 관한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ottled water
  • consumersknowledgelevel
  • informationpreferences
  • 생수제품
  • 소비자 지식수준
  • 정보요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04 0

0.0%

' 생수제품의 소비자지식수준과 정보요구에 관한연구' 의 참고문헌

  • 환경부고시 제2014-10호, 2014.7.1. 개정
  • 호텔 웹사이트의 정보 품질이 예약/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정보획득 및 처리능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송이 호텔경영학연구 22 (2) : 55 ~ 72 [2013]
  • 프리미엄 생수 패키지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연구
    임성환 브랜드디자인학연구 9 (1) : 139 ~ 152 [2011]
  • 특1급 호텔 레스토랑 외식사업부 서비스 품질의 기대불일치에 대한 차이 연구
    김홍길 호텔경영학연구 16 (1) : 233 ~ 249 [2007]
  • 토종브랜드 호텔과 해외브랜드 호텔에 관한 고객 체험이 서비 스 품질, 고객 만족,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력 비교
    이형주 호텔경영학연구 22 (4) : 111 ~ 135 [2013]
  • 컨조인트 분석을 이용한 프리미엄 마켓에서의 생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허영지 관광레저연구 24 (6) : 389 ~ 404 [2012]
  • 음료선택동기에 따른 음료선택행동과 음료선호도
    신혜란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2009]
  • 소비자의 음주동기, 음주문제, 주류선호도의 상호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상선 호텔관광연구 15 (3) : 322 ~ 339 [2013]
  • 소믈리에의 전문지식요인과 역할요인이 와인구매 만족도에미치는 영향
    김민석 정종훈 호텔관광연구 14 (1) : 177 ~ 200 [2012]
  • 병입된 생수 상품에 대한 소비자 지식과 정보요구에 대한 연구: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나종연 소비자정책교육연구 1 (1) : 13 ~ 27 [2005]
  • 먹는샘물의 평가지표항목개발에 관한 연구
    이상선 외식경영연구 17 (3) : 279 ~ 301 [2014]
  • 먹는샘물의 평가지표개발에 관한 연구
    이상선 경희대학교 [2014]
  • 먹는물관리법(법률제 11998호, 2013.8.6. 개정)
  • 먹는 샘물의 선택속성이 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선 호텔관광연구 16 (1) : 292 ~ 311 [2014]
  • 박사
  • 국내 먹는 샘물의 브랜드이미지 강화를 위한 패키지디자인 전략에 관한 연구
    김명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5 (1) : 3 ~ 22 [2007]
  • 관여도와 제품지식이 태도와 행동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동기 마케팅연구 8 (2) : 1 ~ 17 [1993]
  • 공정무역제품 구매태도 및 의도에 따른 정보요구
    류미현 소비자문제연구 44 (1) : 1 ~ 26 [2013]
  • 공정무역 제품구매에 대한 탐색적 연구
    차태훈 소비문화연구 13 (1) : 1 ~ 20 [2010]
  • 건너온 물 전성시대
    안현덕 서울경제 [2014]
  • about 와인 & 소믈리에
    김현영 백산출판사 [2014]
  • SPSS 매뉴얼
    이학식 법문사 [2010]
  • Quality Signals in Wine Marketing: The Role of Exhibition Awards
    U. R. Orth International Food and Agribusiness Management Review 4 : 385 ~ 397 [2002]
  • Product Familiarity and Learning New Information
    Johnson, Eric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1 : 542 ~ 550 [1984]
  • How Major Restaurant Chains Plan Their Menus: The Role of Profit, Demand and Health
    Glanz Karen the American Journal of Preventive Medicine 32 (5) [2007]
  • Evaluating the relationships among attitude toward business, product satisfaction, experience, and search effort
    Anderson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6 : 394 ~ 400 [1979]
  • Effects Of Product Knowledge on Comparison, Memory, Evalutation, and Choice: A Model of Expertise in Consumer Decision-Making
    Beattie, A. E.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9 : 336 ~ 341 [1982]
  • Dimensions of Consumer Expertise
    Alba, Joseph W.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3 : 411 ~ 454 [1987]
  • Contextual Priming Effects in Print Advertisements : The Moderating Role of Prior Knowledge
    Yi, Youjae Journal of Advertising 22 : 1 ~ 10 [1992]
  • Consumer information, product quality, and seller reputation
    Shapiro, C. Bell Journal of Economics 13 (1) : 20 ~ 35 [1982]
  • Consumer Knowledge: Effects on Evaluation Strategies Mediating Consumer Judgments
    Mita Sujan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2 : 31 ~ 45 [1985]
  • Bottled water: Understanding a Social Phenomenon
  • 6000억원대 물 전쟁 굳히기 vs 뒤집기
    명희진 서울신문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