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양희순(Yang, Heesoo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양희순(Yang, Heesoon)
발표논문( 4)
공동연구자( 5)
정민지(Jung, Minji)
3건
진병호(Jin, Byoungho)
2건
김칠순 ( Kim Chil Soon )
1건
양숙경 ( Yang Suk Kyoung )
1건
정재은 ( Chung Jae-eun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유경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래규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양재장
1건
윤각
1건
윤득형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영주
1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전종우
2건
전혜상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황진숙
1건
연구자관계도
양희순(Yang, Heesoon)
'양희순(Yang, Heeso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6,343
45
13.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Zara Home
1
1
100.0%
자라홈
1
1
100.0%
Cross-border shopping
2
1
50.0%
Value consciousness
2
1
50.0%
brandattribute
3
1
33.3%
Online Purchase Intention
4
1
25.0%
Product image
4
1
25.0%
해외역직구
4
1
25.0%
zara
5
1
20.0%
자라
5
1
20.0%
온라인 구매의도
6
1
16.7%
브랜드 속성
7
1
14.3%
제품 이미지
18
2
11.1%
가치의식
14
1
7.1%
Product Image
15
1
6.7%
Brand Extension
18
1
5.6%
korean-wave
75
2
2.7%
Perceived quality
45
1
2.2%
Country Image
49
1
2.0%
ethnocentrism
56
1
1.8%
자민족 중심주의
57
1
1.8%
해외직접구매
56
1
1.8%
브랜드 확장
62
1
1.6%
물질주의
101
1
1.0%
지각된 품질
104
1
1.0%
materialism
121
1
0.8%
Brand Attitude
192
1
0.5%
Korean Wave
225
1
0.4%
Purchase intention
283
1
0.4%
한류
678
3
0.4%
tam
301
1
0.3%
국가 이미지
293
1
0.3%
베트남
533
1
0.2%
브랜드 태도
520
1
0.2%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vietnam
1,353
1
0.1%
구매의도
1,528
2
0.1%
China
2,625
1
0.0%
중국
2,880
1
0.0%
계
26,343
4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양희순(Yang, Heesoon)'
의 발표논문(4)
소비자 특성, 지각된 품질, 한류가 한국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희순(Yang, Heesoon)
진병호(Jin, Byoungho)
정민지(Jung, Minji)
한국심리학회
[2017]
한류 및 제품이미지가 한국 화장품의 온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소비자를 대상으로
양희순(Yang, Heesoon)
진병호(Jin, Byoungho)
정민지(Jung, Minji)
한국소비문화학회
[2017]
“자라”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태도가 “자라 홈”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도권에 거주하는 20-40대의 한국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김칠순 ( Kim Chil Soon )
양희순(Yang, Heesoon)
양숙경 ( Yang Suk Kyoung )
한국기초조형학회
[2018]
한류 및 한국 화장품의 제품이미지가 해외직접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양희순(Yang, Heesoon)
정재은 ( Chung Jae-eun )
정민지(Jung, Minji)
한국소비자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