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민지(Jung, Minji)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정민지(Jung, Minji)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3)
양희순(Yang, Heesoon)
3건
진병호(Jin, Byoungho)
2건
정재은 ( Chung Jae-eun )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장완
1건
권기찬
1건
김상미
1건
김영학(Kim, Young Hag)
1건
김영환
1건
김유경
1건
박상언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2건
송정은(Jung Eun Song)
4건
안도희
1건
양지원
1건
윤여탁
1건
이병준
1건
이상구
1건
이지연
1건
이진숙(JinSook Lee)
1건
임학순 ( Hak Soon Yim )
1건
정지은(Jung, Jieun)
1건
채경진 ( K. Jin Chae )
1건
한승희
1건
연구자관계도
정민지(Jung, Minji)
'정민지(Jung, Minj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4,476
33
7.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Cross-border shopping
2
1
50.0%
Value consciousness
2
1
50.0%
Online Purchase Intention
4
1
25.0%
Product image
4
1
25.0%
해외역직구
4
1
25.0%
온라인 구매의도
6
1
16.7%
제품 이미지
18
2
11.1%
가치의식
14
1
7.1%
Product Image
15
1
6.7%
korean-wave
75
2
2.7%
Perceived quality
45
1
2.2%
Country Image
49
1
2.0%
ethnocentrism
56
1
1.8%
자민족 중심주의
57
1
1.8%
해외직접구매
56
1
1.8%
물질주의
101
1
1.0%
지각된 품질
104
1
1.0%
materialism
121
1
0.8%
Korean Wave
225
1
0.4%
Purchase intention
283
1
0.4%
한류
678
3
0.4%
tam
301
1
0.3%
국가 이미지
293
1
0.3%
베트남
533
1
0.2%
vietnam
1,353
1
0.1%
구매의도
1,528
1
0.1%
China
2,625
1
0.0%
중국
2,880
1
0.0%
계
24,476
3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정민지(Jung, Minji)'
의 발표논문(3)
소비자 특성, 지각된 품질, 한류가 한국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희순(Yang, Heesoon)
진병호(Jin, Byoungho)
정민지(Jung, Minji)
한국심리학회
[2017]
한류 및 제품이미지가 한국 화장품의 온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소비자를 대상으로
양희순(Yang, Heesoon)
진병호(Jin, Byoungho)
정민지(Jung, Minji)
한국소비문화학회
[2017]
한류 및 한국 화장품의 제품이미지가 해외직접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양희순(Yang, Heesoon)
정재은 ( Chung Jae-eun )
정민지(Jung, Minji)
한국소비자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