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일본문학
|
2
|
1
|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286
|
1
|
|
교육과정
|
1,438
|
2
|
|
교육학
|
14,719
|
14
|
|
특수교육
|
4,634
|
4
|
|
주제어 |
at-riskstudent
|
1
|
1
|
|
cultureofzou
|
1
|
1
|
|
doctorialofficer
|
1
|
1
|
|
edutainmentpark
|
1
|
1
|
|
englisheducationalenvironment
|
1
|
1
|
|
englisheducationalsystem
|
1
|
1
|
|
flippedlearningsocialstudiesc ...
|
1
|
1
|
|
greenpublicbuildings
|
1
|
1
|
|
internationaleducationcoopera ...
|
1
|
1
|
|
journaloflifelonglearningsoci ...
|
1
|
1
|
|
overseas volunteer activity
|
1
|
1
|
|
school violence bystander
|
1
|
1
|
|
school violence factors
|
1
|
1
|
|
school violence prediction
|
1
|
1
|
|
studentcounselingandguidance
|
1
|
1
|
|
鄒魯文化
|
1
|
1
|
|
영어교육제도
|
1
|
1
|
|
영어교육환경
|
1
|
1
|
|
주제어 빈도수 분석
|
1
|
1
|
|
추로문화
|
1
|
1
|
|
평생학습사회 연구 동향
|
1
|
1
|
|
플립드러닝사회과수업
|
1
|
1
|
|
학교폭력 요인
|
1
|
1
|
|
학생상담지도
|
1
|
1
|
|
apece-러닝연수
|
2
|
1
|
|
internationalexperientiallear ...
|
2
|
1
|
|
learning network
|
2
|
1
|
|
overseas internship
|
2
|
1
|
|
research trends in experienti ...
|
2
|
1
|
|
伏生
|
2
|
1
|
|
국제체험학습
|
2
|
1
|
|
박사관
|
2
|
1
|
|
색인어 분석
|
2
|
1
|
|
에듀테인먼트파크
|
2
|
1
|
|
자유학기제, 진로교육, 교사인 ...
|
2
|
1
|
|
학교폭력 예측
|
2
|
1
|
|
apece-learningtraining
|
3
|
1
|
|
digitalexperience
|
3
|
1
|
|
educationalbroadcasting
|
3
|
1
|
|
해외인턴십
|
3
|
1
|
|
aeep
|
4
|
1
|
|
fusheng
|
4
|
1
|
|
국제교육협력
|
4
|
1
|
|
디지털체험
|
4
|
1
|
|
복생
|
4
|
1
|
|
학습 네트워크
|
8
|
2
|
|
connectivism
|
5
|
1
|
|
dbdc
|
5
|
1
|
|
keywordfrequencyanalysis
|
5
|
1
|
|
博士官
|
5
|
1
|
|
博士
|
6
|
1
|
|
교육방송
|
6
|
1
|
|
educationinformatization
|
7
|
1
|
|
greenhouse gas (ghg)
|
7
|
1
|
|
lu
|
7
|
1
|
|
qin dynasty
|
7
|
1
|
|
위기학생
|
7
|
1
|
|
학습사회
|
18
|
2
|
|
秦代
|
11
|
1
|
|
박사
|
11
|
1
|
|
연결주의
|
27
|
2
|
|
learner-centered
|
15
|
1
|
|
willingness to pay (wtp)
|
15
|
1
|
|
해외봉사
|
15
|
1
|
|
learningsociety
|
16
|
1
|
|
진대
|
16
|
1
|
|
doctor
|
18
|
1
|
|
연구경향분석
|
20
|
1
|
|
“shangshu”
|
22
|
1
|
|
직업체험
|
22
|
1
|
|
school violence prevention
|
23
|
1
|
|
internationalexchange
|
26
|
1
|
|
e-러닝
|
27
|
1
|
|
experiential learning
|
27
|
1
|
|
smart
|
27
|
1
|
|
work experience
|
27
|
1
|
|
guidance
|
29
|
1
|
|
방관자
|
31
|
1
|
|
상서
|
32
|
1
|
|
ebs
|
33
|
1
|
|
“school education”
|
35
|
1
|
|
尙書
|
35
|
1
|
|
스마트
|
36
|
1
|
|
school maladjustment
|
41
|
1
|
|
교육정보화
|
41
|
1
|
|
생활지도
|
43
|
1
|
|
체험학습
|
45
|
1
|
|
네트워크 텍스트 분석
|
97
|
2
|
|
network text analysis
|
61
|
1
|
|
smart education
|
135
|
2
|
|
학교폭력예방
|
66
|
1
|
|
국제교류
|
74
|
1
|
|
finland
|
89
|
1
|
|
flipped learning
|
87
|
1
|
|
세계시민성
|
105
|
1
|
|
핀란드
|
98
|
1
|
|
international cooperation
|
113
|
1
|
|
평생학습
|
216
|
2
|
|
cvm
|
127
|
1
|
|
스마트 교육
|
236
|
2
|
|
학교교육
|
127
|
1
|
|
학교부적응
|
118
|
1
|
|
lifelong education
|
140
|
1
|
|
국제 협력
|
142
|
1
|
|
career education
|
158
|
1
|
|
학습자 중심
|
161
|
1
|
|
e-learning
|
192
|
1
|
|
english education
|
212
|
1
|
|
세계 시민 교육
|
253
|
1
|
|
영어교육
|
234
|
1
|
|
플립드 러닝
|
270
|
1
|
|
research trends
|
687
|
2
|
|
school violence
|
358
|
1
|
|
ict
|
594
|
1
|
|
진로교육
|
451
|
1
|
|
china
|
714
|
1
|
|
연구 동향
|
2,469
|
3
|
|
학교폭력
|
697
|
1
|
|
중국
|
2,880
|
1
|
|
계 |
|
34,379 |
15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4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