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태도가 “자라 홈”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도권에 거주하는 20-40대의 한국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 “자라”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태도가 “자라 홈”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도권에 거주하는 20-40대의 한국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Zara Home
  • 자라홈
  • Brand Attitude
  • Brand Extension
  • brandattribute
  • purchase intention
  • zara
  • 구매의도
  • 브랜드 속성
  • 브랜드 태도
  • 브랜드 확장
  • 자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9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