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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자라”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태도가 “자라 홈”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도권에 거주하는 20-40대의 한국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양숙경 ( Yang Suk Kyoung )
양희순(Yang, Heesoon)
김칠순 ( Kim Chil Soon )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양숙경 ( Yang Suk Kyoung )
양희순(Yang, Heesoon)
김칠순 ( Kim Chil Soon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양희순(Yang, Heesoon)
발표논문(4)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정민지(Jung, Minji)
3건
진병호(Jin, Byoungho)
2건
김칠순 ( Kim Chil Soon )
1건
양숙경 ( Yang Suk Kyoung )
1건
정재은 ( Chung Jae-eun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9건
권성연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유경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래규
1건
박종철( Jong Chul Park )
1건
양재장
1건
윤각
1건
윤득형
1건
이경렬
1건
이수범(Soo-Bum Lee)
4건
이영주
1건
이용기
1건
이정실
1건
전종우
2건
전혜상
1건
조영주
1건
조창환
3건
황진숙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양희순(Yang, Heesoon)
'양희순(Yang, Heesoo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6,343
45
13.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Zara Home
1
1
100.0%
자라홈
1
1
100.0%
Cross-border shopping
2
1
50.0%
Value consciousness
2
1
50.0%
brandattribute
3
1
33.3%
Online Purchase Intention
4
1
25.0%
Product image
4
1
25.0%
해외역직구
4
1
25.0%
zara
5
1
20.0%
자라
5
1
20.0%
온라인 구매의도
6
1
16.7%
브랜드 속성
7
1
14.3%
제품 이미지
18
2
11.1%
가치의식
14
1
7.1%
Product Image
15
1
6.7%
Brand Extension
18
1
5.6%
korean-wave
75
2
2.7%
Perceived quality
45
1
2.2%
Country Image
49
1
2.0%
ethnocentrism
56
1
1.8%
자민족 중심주의
57
1
1.8%
해외직접구매
56
1
1.8%
브랜드 확장
62
1
1.6%
물질주의
101
1
1.0%
지각된 품질
104
1
1.0%
materialism
121
1
0.8%
Brand Attitude
192
1
0.5%
Korean Wave
225
1
0.4%
Purchase intention
283
1
0.4%
한류
678
3
0.4%
tam
301
1
0.3%
국가 이미지
293
1
0.3%
베트남
533
1
0.2%
브랜드 태도
520
1
0.2%
purchase intention
1,053
1
0.1%
vietnam
1,353
1
0.1%
구매의도
1,528
2
0.1%
China
2,625
1
0.0%
중국
2,880
1
0.0%
계
26,343
4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양희순(Yang, Heesoon)'
의 발표논문(4)
소비자 특성, 지각된 품질, 한류가 한국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희순(Yang, Heesoon)
진병호(Jin, Byoungho)
정민지(Jung, Minji)
한국심리학회
[2017]
한류 및 제품이미지가 한국 화장품의 온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소비자를 대상으로
양희순(Yang, Heesoon)
진병호(Jin, Byoungho)
정민지(Jung, Minji)
한국소비문화학회
[2017]
“자라”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태도가 “자라 홈”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도권에 거주하는 20-40대의 한국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김칠순 ( Kim Chil Soon )
양희순(Yang, Heesoon)
양숙경 ( Yang Suk Kyoung )
한국기초조형학회
[2018]
한류 및 한국 화장품의 제품이미지가 해외직접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양희순(Yang, Heesoon)
정재은 ( Chung Jae-eun )
정민지(Jung, Minji)
한국소비자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