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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특성, 지각된 품질, 한류가 한국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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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희순(Yang, Heesoon)
진병호(Jin, Byoungho)
정민지(Jung, Minji)
한국심리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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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 및 제품이미지가 한국 화장품의 온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소비자를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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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희순(Yang, Heesoon)
진병호(Jin, Byoungho)
정민지(Jung, Minji)
한국소비문화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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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라”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태도가 “자라 홈”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도권에 거주하는 20-40대의 한국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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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칠순 ( Kim Chil Soon )
양희순(Yang, Heesoon)
양숙경 ( Yang Suk Kyoung )
한국기초조형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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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 및 한국 화장품의 제품이미지가 해외직접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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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희순(Yang, Heesoon)
정재은 ( Chung Jae-eun )
정민지(Jung, Minji)
한국소비자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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