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황동룡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황동룡
발표논문( 6)
공동연구자( 15)
이승희
5건
Hwang, Dong-Ryong
2건
Lee, Seung-Hee
2건
석주윤
2건
손홍섭
2건
송인철
2건
이병주
2건
최영석
2건
Choi, Young-Seok
1건
Lee, Byeong-Ju
1건
Seok, Ju-Yun
1건
Son, Hong-Seup
1건
Song, In-Cheol
1건
도현옥
1건
이승희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기영(Ki-Young Kim)
2건
김동수
1건
김동수
1건
김명애
1건
김운걸
1건
김윤영
1건
김현철
1건
류기상( Ki Sang Ryu)
1건
성귀만
1건
심우극
1건
양해술
1건
염영희
1건
윤만희
1건
윤선미 ( Sun Mi Yun )
6건
윤혜현(Yoon, Hye-Hyun)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유재( You Jae Yi )
1건
이유재(Yi, Youjae)
1건
조철호(Chul-Ho Cho)
1건
연구자관계도
황동룡
'황동룡'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617
65
25.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ultantcapacity
2
2
100.0%
consultingservicetrust
2
2
100.0%
convergenceapartmentbrand
1
1
100.0%
re-contract intend
2
2
100.0%
sparkling water
2
2
100.0%
융복합 아파트 브랜드
1
1
100.0%
컨설팅 서비스 신뢰
2
2
100.0%
탄산수정수기
2
2
100.0%
digitalindustry
3
2
66.7%
디지털산업
3
2
66.7%
consumer-brandrelationshipqua ...
2
1
50.0%
女性?人
2
1
50.0%
state of mind
4
1
25.0%
소비자-브랜드 관계품질
4
1
25.0%
ctq
9
2
22.2%
corporate
5
1
20.0%
hoq
11
2
18.2%
Corporate
9
1
11.1%
수평적 관계
10
1
10.0%
컨설턴트 역량
37
2
5.4%
재계약 의도
42
2
4.8%
주변성
25
1
4.0%
심리상태
26
1
3.8%
관찰자
27
1
3.7%
purchase
30
1
3.3%
qfd
60
2
3.3%
ec
63
2
3.2%
voc
67
2
3.0%
애호도
45
1
2.2%
기업
89
1
1.1%
평판
87
1
1.1%
fgi
233
2
0.9%
시선
138
1
0.7%
reputation
175
1
0.6%
소외
261
1
0.4%
전략
268
1
0.4%
strategy
301
1
0.3%
Image
456
1
0.2%
customer satisfaction
831
2
0.2%
image
608
1
0.2%
고객만족
1,321
2
0.2%
타자
629
1
0.2%
csr
669
1
0.1%
loyalty
838
1
0.1%
구매의도
1,528
1
0.1%
소통
742
1
0.1%
이미지
945
1
0.1%
계
10,617
6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황동룡'
의 발표논문(6)
디지털산업 컨설팅서비스에서 컨설턴트 역량이 고객만족과 재계약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석주윤
황동룡
최영석
이승희
이병주
손홍섭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시장지배제품에 장착 가능한 새로운 Module장치 융합 및 QFD를 활용한 CTQ 도출 : 탄산수 정수기 사례를 중심으로
송인철
황동룡
이승희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디지털산업 컨설팅서비스에서 컨설턴트 역량이 고객만족과 재계약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hoi, Young-Seok
황동룡
최영석
이승희
이병주
손홍섭
석주윤
Son, Hong-Seup
Seok, Ju-Yun
Lee, Seung-Hee
Lee, Byeong-Ju
Hwang, Dong-Ryong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시장지배제품에 장착 가능한 새로운 Module장치 융합 및 QFD를 활용한 CTQ 도출 : 탄산수 정수기 사례를 중심으로
Hwang, Dong-Ryong
황동룡
이승희
송인철
Song, In-Cheol
Lee, Seung-Hee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융복합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승희
황동룡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5]
융복합시대 기업의 CSR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미지 및 평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도현옥
황동룡
이승희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