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복합시대 기업의 CSR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미지 및 평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융복합시대 기업의 CSR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미지 및 평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rporate
  • Image
  • corporate
  • csr
  • image
  • purchase
  • reputation
  • 女性?人
  • 관찰자
  • 구매의도
  • 기업
  • 소외
  • 소통
  • 수평적 관계
  • 시선
  • 이미지
  • 주변성
  • 타자
  • 평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43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