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털산업 컨설팅서비스에서 컨설턴트 역량이 고객만족과 재계약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석주윤
황동룡
최영석
이승희
이병주
손홍섭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장지배제품에 장착 가능한 새로운 Module장치 융합 및 QFD를 활용한 CTQ 도출 : 탄산수 정수기 사례를 중심으로
-
송인철
황동룡
이승희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지털산업 컨설팅서비스에서 컨설턴트 역량이 고객만족과 재계약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Choi, Young-Seok
황동룡
최영석
이승희
이병주
손홍섭
석주윤
Son, Hong-Seup
Seok, Ju-Yun
Lee, Seung-Hee
Lee, Byeong-Ju
Hwang, Dong-Ryong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시장지배제품에 장착 가능한 새로운 Module장치 융합 및 QFD를 활용한 CTQ 도출 : 탄산수 정수기 사례를 중심으로
-
Hwang, Dong-Ryong
황동룡
이승희
송인철
Song, In-Cheol
Lee, Seung-Hee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융복합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이승희
황동룡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융복합시대 기업의 CSR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미지 및 평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도현옥
황동룡
이승희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