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복합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융복합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brandrelationshipquality
  • convergenceapartmentbrand
  • loyalty
  • state of mind
  • strategy
  • 소비자-브랜드 관계품질
  • 심리상태
  • 애호도
  • 융복합 아파트 브랜드
  • 전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89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