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차희원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차희원
발표논문( 38)
공동연구자( 23)
김영욱
5건
기원선
2건
김찬아
2건
박소훈
2건
신호창
2건
이철한
2건
강문정
1건
강주연
1건
강태희
1건
김귀옥
1건
김수진
1건
김훈순
1건
민혜민
1건
박단아
1건
박수정
1건
배지양
1건
유승희
1건
윤희중
1건
이정화
1건
임유진
1건
장현지
1건
차희원,임유진
1건
함유선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경미
1건
김도형(Kim Dohyung)
1건
김민철
1건
김연수
1건
김연수
1건
김정희(Kim, JungHee)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진영 ( Jin Young Park )
1건
송지현 ( Ji Hyun Song )
1건
오경순
1건
윤각
1건
이동혁
1건
이승현
1건
이은주(Eun Ju Lee)
1건
이주영
1건
이주영,이미애,문재우
1건
장홍영
1건
전자배
1건
조윤오
1건
한국동양예술학회
1건
연구자관계도
차희원
'차희원'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084
58
24.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군
1
1
100.0%
경영관리
9,596
3
0.0%
주제어
Organization reputation
1
1
100.0%
careputation
1
1
100.0%
ca명성
1
1
100.0%
reputational crisis
1
1
100.0%
the types of crisis
1
1
100.0%
tv현실세계 인식
1
1
100.0%
명성위기 유형
1
1
100.0%
beauty program
2
1
50.0%
csr명성
2
1
50.0%
csrreputation
3
1
33.3%
tv reality
3
1
33.3%
국가명성
6
2
33.3%
National Reputation
4
1
25.0%
뷰티 프로그램
4
1
25.0%
Issue Ownership
6
1
16.7%
Organization-public relations ...
6
1
16.7%
공명효과
6
1
16.7%
national reputation
7
1
14.3%
문화동화
8
1
12.5%
crisisresponsibility
9
1
11.1%
이슈소유권
9
1
11.1%
기업 명성
46
4
8.7%
사내 커뮤니케이션
13
1
7.7%
Crisis Communication
16
1
6.3%
niche theory
16
1
6.3%
문화계발효과
18
1
5.6%
corporate reputation
63
3
4.8%
corporate culture
22
1
4.5%
cultivation theory
22
1
4.5%
위기 책임성
24
1
4.2%
위기 유형
26
1
3.8%
internal communication
32
1
3.1%
공중 관계성
32
1
3.1%
적소이론
32
1
3.1%
위기커뮤니케이션
62
1
1.6%
soft-power
66
1
1.5%
crisis management
108
1
0.9%
public diplomacy
107
1
0.9%
소프트 파워
114
1
0.9%
resonance
143
1
0.7%
재무적 성과
146
1
0.7%
acculturation
156
1
0.6%
공공외교
156
1
0.6%
위기관리
226
1
0.4%
financial performance
371
1
0.3%
정서
663
1
0.2%
emotion
854
1
0.1%
조직문화
871
1
0.1%
계
14,084
5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27
닫기
'차희원'
의 발표논문(38)
조직문화가 기업명성과 재무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사내 커뮤니케이션의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임유진
차희원,임유진
차희원
한국광고학회
[2014]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네트워크 구조와 기업명성간 관련성
차희원
한국언론정보학회
[2012]
한국 뷰티 프로그램에 대한 TV현실세계 인식이 기업명성 및 국가명성에 미치는 효과 : 한국거주 중국인을 중심으로
차희원
함유선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
"위기책임성, 명성위기유형, 위기대응 전략이 메시지효과와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정서의 매개효과"
유승희
차희원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
비만의 책임귀인 메시지와 감정이 정책지지와 건 강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귀인이론과 계획된 행동이론을 중심 으로
김수진
차희원
한국언론학회
[2016]
“기업명성과 커뮤니케이션 특성간 관련성: 커뮤니케이션 오딧 분석틀의 적용”
차희원
한국언론학회
[2011]
기업커뮤니케이션 자본지수 개발 연구
김찬아
차희원
한국언론학회
[2010]
소셜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 특성, 미디어몰입 그 리고 조직-공중관계성 간 관련성-기업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중 심으로
기원선
차희원
한국언론학회
[2012]
국가명성(National Reputation)과 문화간 커뮤니케이션: 한국거주 서구인을 중심으로
차희원
한국언론정보학회
[2007]
미디어 명성(MediaReputation)과 이슈명성(IssueReputation)이 기업 명성(CorporateReputation)에 미치는 영향 – 이슈 속성의 차이를 중심으 로
차희원
한국언론학회
[2006]
한국인의 집단주의 성향과 귀인 성향, 그리고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간의 관련성: 국가위기로서의 IMF상황을 중심으로
김영욱
차희원
박소훈
한국언론학회
[2004]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과 공중의 이슈 프레임이기업 정당성 인식(Perceived Corporate Legitimacy)에미치는 영향: 삼성의 경영권 승계 이슈를 중심으로
강문정
차희원
한국언론학회
[2007]
기업문화의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동일시의 매개효과
강태희
차희원
한국언론학회
[2010]
기업명성의 개념 정립과 한국형 명성지수개발에 관한 연구
차희원
한국방송광고공사
[2004]
“기업이미지와 기업명성이 조직 - 공중 관계성과 기업 슈퍼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차희원
한국방송광고공사
[2005]
기업 명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동기와 적합성 이 위기 시 기업 정당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삼성중공업 기름유출 사 례를 중심으로
박수정
차희원
한국언론정보학회
[2009]
지자체 소셜미디어의 대화커뮤니케이션 특성과 공중 커뮤니케이션 행동이 조직-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중심으로
김귀옥
차희원
한국PR학회
[2016]
정책PR의 평가 지표 개발에 관한 연구: 국정홍보처 실무 자와 외부 전문가 의견 비교를 중심으로
김영욱
차희원
신호창
한국PR학회
[2005]
부정적 이슈소유권이 위기커뮤니케이션과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공중관계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민혜민
차희원
한국광고학회
[2018]
조직상황 요인 및 위기관리 인식요인이 위기관리 PR전략의 수용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영욱
차희원
한국광고홍보학회
[2004]
적소이론 관점에서 본 한국·중국· 일본의 공공외교 경쟁분석과 국가 명성간의 관련성 : 미국인의 인식을 중심으로
박단아
차희원
한국광고학회
[2020]
위기상황에서의 공중 관여도, 정보추구행동 및 매체선택행동에관한 연구
윤희중
차희원
한국홍보학회
[1997]
한국 PR 전문화를 위한 윤리 강령의 필요성과 방향에 대한 연구
신호창
차희원
한국홍보학회
[2000]
위기유형과 관계관리에 따른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차희원
한국홍보학회
[2002]
기업명성의 개념 정립과 한국형 명성지수개발에 관한 연구
차희원
한국방송광고공사
[2004]
기업 이미지와 기업명성이 조직-공중 관계성과 기업 슈퍼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차희원
[2005]
금융권 이상적 이미지, 정보원 신뢰도 및 이슈 중요도 인식과 금융기업명성 간 관련성
김훈순
차희원
배지양
한국홍보학회
[2007]
위기커뮤니케이션과 책임성 인식이 비영리조직의 공중관계성 변화에 미치는 영향 연구
강주연
차희원
한국방송광고공사
[2008]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에 대한 쟁점 논의”
차희원
이화여자대학교
[2004]
기업자산으로서의 기업명성가치 연구:국내 4개 기업 슈퍼 브랜드와 기업명성,미디어 이용간 관련성을 중심으로
이철한
차희원
한국언론정보학회
[2005]
문화와 변화의 충돌 : 한국형 Public Relations(공중관계)의 모색
김영욱
차희원
한국언론학회
[2002]
한국인의 집단주의 성향과 귀인 성향, 그리고 위 기 커뮤니케이션 수용 간의 관련성
김영욱
차희원
박소훈
한국언론학회
[2004]
공중 관여도와 미디어 신뢰도에 따른 기업명성의 미디어 의제설정효 과 연구
차희원
한국언론학회
[2004]
“기업-공중 관계성과 공중 프레임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이정화
차희원
한국언론학회
[2008]
기업자산으로서의 기업명성가치 연구
이철한
차희원
한국언론정보학회
[2006]
기업커뮤니케이션 자본지수 개발 연구
김찬아
차희원
한국언론학회
[2010]
소셜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 특성, 미디어몰입 그리고 조직 - 공중관계성 간 관련성
기원선
차희원
한국언론학회
[2012]
조직원 간 대인 커뮤니케이션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사원 관계성 및 조직 동일시의 매개효과
장현지
차희원
한국PR학회(구 한국홍보학회)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