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희원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조직문화가 기업명성과 재무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사내 커뮤니케이션의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임유진 차희원,임유진 차희원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네트워크 구조와 기업명성간 관련성
차희원 한국언론정보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 뷰티 프로그램에 대한 TV현실세계 인식이 기업명성 및 국가명성에 미치는 효과 : 한국거주 중국인을 중심으로
차희원 함유선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위기책임성, 명성위기유형, 위기대응 전략이 메시지효과와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정서의 매개효과"
유승희 차희원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비만의 책임귀인 메시지와 감정이 정책지지와 건 강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귀인이론과 계획된 행동이론을 중심 으로
김수진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명성과 커뮤니케이션 특성간 관련성: 커뮤니케이션 오딧 분석틀의 적용”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커뮤니케이션 자본지수 개발 연구
김찬아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셜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 특성, 미디어몰입 그 리고 조직-공중관계성 간 관련성-기업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중 심으로
기원선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국가명성(National Reputation)과 문화간 커뮤니케이션: 한국거주 서구인을 중심으로
차희원 한국언론정보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미디어 명성(MediaReputation)과 이슈명성(IssueReputation)이 기업 명성(CorporateReputation)에 미치는 영향 – 이슈 속성의 차이를 중심으 로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인의 집단주의 성향과 귀인 성향, 그리고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간의 관련성: 국가위기로서의 IMF상황을 중심으로
김영욱 차희원 박소훈 한국언론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과 공중의 이슈 프레임이기업 정당성 인식(Perceived Corporate Legitimacy)에미치는 영향: 삼성의 경영권 승계 이슈를 중심으로
강문정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문화의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동일시의 매개효과
강태희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명성의 개념 정립과 한국형 명성지수개발에 관한 연구
차희원 한국방송광고공사[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이미지와 기업명성이 조직 - 공중 관계성과 기업 슈퍼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차희원 한국방송광고공사[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 명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동기와 적합성 이 위기 시 기업 정당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삼성중공업 기름유출 사 례를 중심으로
박수정 차희원 한국언론정보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지자체 소셜미디어의 대화커뮤니케이션 특성과 공중 커뮤니케이션 행동이 조직-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중심으로
김귀옥 차희원 한국PR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책PR의 평가 지표 개발에 관한 연구: 국정홍보처 실무 자와 외부 전문가 의견 비교를 중심으로
김영욱 차희원 신호창 한국PR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부정적 이슈소유권이 위기커뮤니케이션과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공중관계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민혜민 차희원 한국광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조직상황 요인 및 위기관리 인식요인이 위기관리 PR전략의 수용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영욱 차희원 한국광고홍보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적소이론 관점에서 본 한국·중국· 일본의 공공외교 경쟁분석과 국가 명성간의 관련성 : 미국인의 인식을 중심으로
박단아 차희원 한국광고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위기상황에서의 공중 관여도, 정보추구행동 및 매체선택행동에관한 연구
윤희중 차희원 한국홍보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 PR 전문화를 위한 윤리 강령의 필요성과 방향에 대한 연구
신호창 차희원 한국홍보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위기유형과 관계관리에 따른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차희원 한국홍보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명성의 개념 정립과 한국형 명성지수개발에 관한 연구
차희원 한국방송광고공사[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 이미지와 기업명성이 조직-공중 관계성과 기업 슈퍼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차희원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금융권 이상적 이미지, 정보원 신뢰도 및 이슈 중요도 인식과 금융기업명성 간 관련성
김훈순 차희원 배지양 한국홍보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위기커뮤니케이션과 책임성 인식이 비영리조직의 공중관계성 변화에 미치는 영향 연구
강주연 차희원 한국방송광고공사[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에 대한 쟁점 논의”
차희원 이화여자대학교[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자산으로서의 기업명성가치 연구:국내 4개 기업 슈퍼 브랜드와 기업명성,미디어 이용간 관련성을 중심으로
이철한 차희원 한국언론정보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문화와 변화의 충돌 : 한국형 Public Relations(공중관계)의 모색
김영욱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한국인의 집단주의 성향과 귀인 성향, 그리고 위 기 커뮤니케이션 수용 간의 관련성
김영욱 차희원 박소훈 한국언론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공중 관여도와 미디어 신뢰도에 따른 기업명성의 미디어 의제설정효 과 연구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공중 관계성과 공중 프레임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이정화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자산으로서의 기업명성가치 연구
이철한 차희원 한국언론정보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기업커뮤니케이션 자본지수 개발 연구
김찬아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소셜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 특성, 미디어몰입 그리고 조직 - 공중관계성 간 관련성
기원선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조직원 간 대인 커뮤니케이션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사원 관계성 및 조직 동일시의 매개효과
장현지 차희원 한국PR학회(구 한국홍보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