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직문화가 기업명성과 재무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사내 커뮤니케이션의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임유진
차희원,임유진
차희원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네트워크 구조와 기업명성간 관련성
-
차희원
한국언론정보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뷰티 프로그램에 대한 TV현실세계 인식이 기업명성 및 국가명성에 미치는 효과 : 한국거주 중국인을 중심으로
-
차희원
함유선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위기책임성, 명성위기유형, 위기대응 전략이 메시지효과와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정서의 매개효과"
-
유승희
차희원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비만의 책임귀인 메시지와 감정이 정책지지와 건 강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귀인이론과 계획된 행동이론을 중심 으로
-
김수진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명성과 커뮤니케이션 특성간 관련성: 커뮤니케이션 오딧 분석틀의 적용”
-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커뮤니케이션 자본지수 개발 연구
-
김찬아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셜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 특성, 미디어몰입 그 리고 조직-공중관계성 간 관련성-기업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중 심으로
-
기원선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가명성(National Reputation)과 문화간 커뮤니케이션: 한국거주 서구인을 중심으로
-
차희원
한국언론정보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미디어 명성(MediaReputation)과 이슈명성(IssueReputation)이 기업 명성(CorporateReputation)에 미치는 영향 – 이슈 속성의 차이를 중심으 로
-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인의 집단주의 성향과 귀인 성향, 그리고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간의 관련성: 국가위기로서의 IMF상황을 중심으로
-
김영욱
차희원
박소훈
한국언론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과 공중의 이슈 프레임이기업 정당성 인식(Perceived Corporate Legitimacy)에미치는 영향: 삼성의 경영권 승계 이슈를 중심으로
-
강문정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문화의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동일시의 매개효과
-
강태희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명성의 개념 정립과 한국형 명성지수개발에 관한 연구
-
차희원
한국방송광고공사[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이미지와 기업명성이 조직 - 공중 관계성과 기업 슈퍼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
차희원
한국방송광고공사[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 명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동기와 적합성 이 위기 시 기업 정당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삼성중공업 기름유출 사 례를 중심으로
-
박수정
차희원
한국언론정보학회[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지자체 소셜미디어의 대화커뮤니케이션 특성과 공중 커뮤니케이션 행동이 조직-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중심으로
-
김귀옥
차희원
한국PR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정책PR의 평가 지표 개발에 관한 연구: 국정홍보처 실무 자와 외부 전문가 의견 비교를 중심으로
-
김영욱
차희원
신호창
한국PR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부정적 이슈소유권이 위기커뮤니케이션과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공중관계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민혜민
차희원
한국광고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조직상황 요인 및 위기관리 인식요인이 위기관리 PR전략의 수용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김영욱
차희원
한국광고홍보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적소이론 관점에서 본 한국·중국· 일본의 공공외교 경쟁분석과 국가 명성간의 관련성 : 미국인의 인식을 중심으로
-
박단아
차희원
한국광고학회[202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위기상황에서의 공중 관여도, 정보추구행동 및 매체선택행동에관한 연구
-
윤희중
차희원
한국홍보학회[199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 PR 전문화를 위한 윤리 강령의 필요성과 방향에 대한 연구
-
신호창
차희원
한국홍보학회[200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위기유형과 관계관리에 따른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
-
차희원
한국홍보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명성의 개념 정립과 한국형 명성지수개발에 관한 연구
-
차희원
한국방송광고공사[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 이미지와 기업명성이 조직-공중 관계성과 기업 슈퍼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
차희원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금융권 이상적 이미지, 정보원 신뢰도 및 이슈 중요도 인식과 금융기업명성 간 관련성
-
김훈순
차희원
배지양
한국홍보학회[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위기커뮤니케이션과 책임성 인식이 비영리조직의 공중관계성 변화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강주연
차희원
한국방송광고공사[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에 대한 쟁점 논의”
-
차희원
이화여자대학교[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자산으로서의 기업명성가치 연구:국내 4개 기업 슈퍼 브랜드와 기업명성,미디어 이용간 관련성을 중심으로
-
이철한
차희원
한국언론정보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문화와 변화의 충돌 : 한국형 Public Relations(공중관계)의 모색
-
김영욱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0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한국인의 집단주의 성향과 귀인 성향, 그리고 위 기 커뮤니케이션 수용 간의 관련성
-
김영욱
차희원
박소훈
한국언론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공중 관여도와 미디어 신뢰도에 따른 기업명성의 미디어 의제설정효 과 연구
-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공중 관계성과 공중 프레임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이정화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자산으로서의 기업명성가치 연구
-
이철한
차희원
한국언론정보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기업커뮤니케이션 자본지수 개발 연구
-
김찬아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소셜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 특성, 미디어몰입 그리고 조직 - 공중관계성 간 관련성
-
기원선
차희원
한국언론학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조직원 간 대인 커뮤니케이션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사원 관계성 및 조직 동일시의 매개효과
-
장현지
차희원
한국PR학회(구 한국홍보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