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 이미지와 기업명성이 조직-공중 관계성과 기업 슈퍼브랜드에 미치는 영향
차희원
200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차희원
제어번호
35489841
학술지명
광고연구
권호사항
Vol. 0 No. 68 [ 2005 ]
발행처
한국방송광고공사
발행처 URL
http://www.kadpr.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71-199 ( 29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5
KDC
326.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기업 이미지와 기업명성이 조직-공중 관계성과 기업 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