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공중 관여도와 미디어 신뢰도에 따른 기업명성의 미디어 의제설정효 과 연구
차희원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차희원
제어번호
76210700
학술지명
한국언론학보
권호사항
Vol. 48 No. 6 [ 2004 ]
발행처
한국언론학회
발행처 URL
http://www.comm.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74-303 ( 3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4
KDC
07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누리미디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공중 관여도와 미디어 신뢰도에 따른 기업명성의 미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