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 특성, 미디어몰입 그 리고 조직-공중관계성 간 관련성-기업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중 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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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 특성, 미디어몰입 그 리고 조직-공중관계성 간 관련성-기업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중 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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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매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에서의 의사결정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김규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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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의 사회적 자본(Social capital) 형성과 PR의 역할: 커뮤니케이션, 규범, 신뢰, 및 구성원 정체성을 중심으로
이유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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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소비자의 전자 구전행동(electronic word-of-mouth)에 대한 개념적 모형 및 연구명제의 고찰
홍종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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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사이트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이시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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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미디어 PR 콘텐츠의 품질평가 : 동영상 및 이미지를 중심으로
이유나
홍보학연구 15 2 83-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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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네트워킹을 통한 마케팅활동에서 각 개인의 성향에 따라 나타나는 커뮤니케이션 형태와 정보에 대한 인게이지먼트 - 트위터를 중심으로
김현숙
광고연구 89 122-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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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의마와 활용, In 소셜미디어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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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환경과 사회자본 - 사회자본 논의의 이론적 쟁점과 실천적 과제를 중심으로
배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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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자본 형성의 커뮤니케이션 기초: 대중매체 이용이 신뢰, 사회 연계망 활동 및 사회정치적 참여에 미치는 영향
이준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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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선인터넷 이용자의 모바일광고 이용동기에 관한 인식 연구
한상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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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로서의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 이용행태 분석
이은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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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심성욱
한국광고홍보학보 13 2 342-3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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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블로그의 대화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인지된 상호작용성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남화정
홍보학연구 15 2 40-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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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계성-조직-공중 차원 PR 효과 변인 간 인과관계 연구
김형석
홍보학연구 12 1 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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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게이지 먼트: 소비자 관심의 정성적 측정」
양윤직
광고정보 12 99-103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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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명성과 공중의 이슈 프레임이 기업 정당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삼성의 경영권 승계 이슈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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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gic communication machine: Examining the Internet’s impact on public relations, journalism, and the publi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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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lue from hedonic experience and eng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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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lidation and measurement of fundamental theme of relational commun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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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ward a dialogic theory of public rel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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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프로그램의 인게이지먼트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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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ly distributing public relations : Twitter, Haiti, and interactivity in social med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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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ships between organizations and publics : Development of a multi-dimensional organization-ublic relationship sca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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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ship management in public relations : dimensions of an organization-public relation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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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ionship building and the use of Web sites : How Fortune 500 corporations use their Web sites to build relation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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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eping up with the digital age : How the American Red Cross uses social media to build relation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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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idelines for measuring relationships in public rel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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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evating Engagement above the Silos: TV, Print and the Inter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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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ive Public Rel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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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 Measures of Media Engagement Correlate with Product Purchase Likeliho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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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alogic strategies and outcomes : An analysis of environmental advocacy group’s Facebook profi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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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ing theory in Public Relations: Inter organizational relationships as a public relations paradig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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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Face(book) in the crowd: Social searching vs. social brow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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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미디어의 커뮤니케이션 특성, 미디어몰입 그 리고 조직-공중관계성 간 관련성-기업의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중 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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