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문화의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동일시의 매개효과

논문상세정보

' 기업문화의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동일시의 매개효과'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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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상화 한국언론학보 53 2 117-139 [2009]
  • 조직문화유형과 지식경영: 신유근, Quinn모형 및 통합모형의 검증
    서미례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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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직문화 지각이 조직몰입 및 이직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서 조직 동일시의 매개효과
    서인덕 인적자원관리연구 14 2 77-97 [2007]
  • 조직문화 인식 유형이 조직몰입 유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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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직문화 인식 유형과 주권적 경영성과 및 조직몰입의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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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직구성원의 윤리풍토에 대한 지각과 조직효율성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학종 기업윤리학보 2 107-129 [2000]
  • 윤리적 의사결정의 영향요인에 관한 고찰
    김두경 제주대학교 경영논집 14 229-249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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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구배 산업경제연구 19 1 333-352 [2006]
  •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척도 개발
    김해룡 마케팅연구 20 2 67-87 [2005]
  • 기업의 문화가치관과 성과의 관계 - 윤리행동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김창호 인적자원관리연구 12 2 91-112 [2005]
  • 기업윤리의 수준요인, 영향요인, 기업성과 간의 관련성 연구
    윤대혁 인적자원관리연구 9 95-123 [2004]
  • 기업윤리와 조직시민행동과 조직유효성의 관계
    송석훈 경영연구 22 1 119-148 [2007]
  • 기업윤리가치가 종업원의 윤리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광우 지역발전연구 7 2 207-221 [2007]
  • 기업아이덴티티, 동일시, 기업평판의 관계에 관한 연구: 국내백화점 기업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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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orporate Social Performance Revisit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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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n Integrative Theory of Intergroup Conflict, In The social psychology of intergroup rel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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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dministrative behavior: A study of decision-making processes in administrative organiz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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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social actor conception of organizational identity and its implications for the study of organizational reput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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