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친숙도 및 브랜드-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친숙도의 역할 재조명
고서진(Ko Sujin)
이루리(Lee, Luri)
201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고서진(Ko Sujin)
이루리(Lee, Luri)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고서진(Ko Sujin)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루리(Lee, Luri)
2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Kim, Seung-In
1건
김고현
1건
김상훈
1건
김상희
1건
김성은
1건
김승인
1건
김신애
1건
김종완
1건
료사순
1건
류기상( Ki Sang Ryu)
2건
박두영
1건
윤석화
1건
이수범(Soo-Bum Lee)
3건
이영주
1건
이형룡 ( Hyung Ryong Lee )
1건
정갑연
2건
조광민 ( Kwang Min Cho )
1건
최석현
1건
최성임
1건
추미애
2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고서진(Ko Sujin)
'고서진(Ko Suj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8,786
10
13.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학
7,911
2
0.0%
주제어
brand-self image congruity
2
1
50.0%
franchise coffee shop
3
1
33.3%
브랜드-자아 이미지 일치성
4
1
25.0%
brand familiarity
7
1
14.3%
브랜드 친숙도
35
1
2.9%
커피전문점
188
1
0.5%
brand loyalty
229
1
0.4%
브랜드 충성도
407
1
0.2%
계
8,786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고서진(Ko Sujin)'
의 발표논문(2)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친숙도 및 브랜드-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친숙도의 역할 재조명
고서진(Ko Sujin)
이루리(Lee, Luri)
한국상품학회
[2017]
화장품 광고의 소구 메시지에 따른 제품 태도: 소비자 실제 연령과 주관적 연령 차이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고서진(Ko Sujin)
이루리(Lee, Luri)
한국상품학회
[2017]